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인중개사 성공 전략···'빅데이터 활용 디지털 중개사' 교육과정 설명회 2021-12-03 11:54:49
차이로 합격선을 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결코 쉽지 않은 자격시험이라는 사실이 새삼 화제가 됐다. 이렇게 전국민적인 관심을 받는 자격시험이 됐지만 합격증이 곧 성공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올해 2만6913명의 신규 자격취득자가 나오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자는 이제 49만명에 이르게 됐다. 내년이면 50만명을 넘어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및 자격증 소지자 대상···'디지털 중개사로 성공하기' 설명회 2021-12-02 10:39:00
시험에 응시해 1문제 차이 턱걸이 합격을 했다고 알려져 화제다. 서경석은 올해 치러진 32회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의 최종 합격자 2만6913명 중 1명이 됐다.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큐넷에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1차 시험 합격자는 18만6278명이 응시해 합격률 21.35%, 3만9775명이 합격했다. 2차 시험 응시자는 9만2569명,...
제니퍼 로렌스 "누드사진 유출로 트라우마…누구나 내 알몸 봤다" 2021-11-25 17:16:30
한 해커는 로렌스와 리한나, 셀레나 고메즈, 킴 카다시안 등 유명 여성 연예인들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상에 유포해 논란이 됐다. 로렌스는 "누구나 동의 없이 언제든지 내 벌거벗은 몸을 볼 수 있다"며 "프랑스의 해커가 유출한 사건은 나에게 트라우마로 남을 것"이라고 토로했다. 로렌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공...
[인터뷰] 안젤리나 다닐로바, 지금이 아니면 언제 2021-11-18 15:54:00
혼자 하는 건 차이가 크다. 첫 녹화 때 너무 긴장했다. 첫 요리가 부추전을 하기로 했다. 전을 좋아하는데 만들어 본 적이 없었다. 재료가 여러 가진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 난 좀 노릇노릇하게 굽고 싶었는데 그러면 계란을 넣으면 안 되더라. 근데 난 계란을 넣어버렸다. 식감은 별로였지만 비주얼은...
IBM, 2030년까지 글로벌 IT 인력 3000만명 키운다 2021-10-19 14:56:03
넓힌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에는 국가별로 차이를 두기로 했다. 인도에는 청소년이 주요 교육 대상이다. 펀자브, 코아, 시킴 주정부 및 하리아나주 기술 교육부와 협력한다. 미국에서는 앨라배마 커뮤니티 칼리지, 전미 커뮤니티 칼리지 기업가정신 교육협회(NACCE) 등 기관과 신규 파트너십을 확장하기로 했다. 자사 교육...
[인터뷰] 너는 누구? 나는 나다! 2021-10-12 14:50:00
나다와 윤예진의 차이는 “진짜 없다. (그런 것 같다. 오늘 실제로 보니 이 질문이 의미가 없다) 그나마 찾자면 무대 위에서는 조금 다르다(웃음)” q. mbn ‘미쓰백’에서도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카메라 앞에서도 솔직할 수 있는 비결은 “방송할 때 나의 다른 자아를 만들고 싶지 않았다. 그러면 내가 방송을...
"독점의 시대는 갔다" 국방기술에서 기회를 찾는 그들 2021-09-16 07:00:01
하지만 그들의 합병이 만들어낸 스케일의 차이에 긴장감도 엄청 늘어난 것이 사실이다. 우리 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1부에서 언급한 팔랜티어와 앤드릴, 그리고 후발주자인 쉴드AI+헤론 및 필자의 회사 말고도 국방 Mission Autonomy 및 사이버보안을 타겟으로 하는...
이유 있는 성공? 뷰티 업계 점령한 셀럽들 2021-07-29 10:58:00
그 입장 차이는 꽤나 멀어졌다. 본인의 상징성과 잠재력만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을 볼 때 새로운 돌파구가 생긴 셈. 이에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등을 비롯한 몇몇 세계적인 셀럽들은 자기 자신의 dna를 담아 뷰티 업계에 다시 올라섰다. #kylie skin #kylie cosmetics...
美 타임스퀘어서 한복 광고…한 달간 1천번 한복 만난다 2021-06-11 18:42:20
디자이너 김영진(차이킴)이 제작한 한복이 창경궁과 창덕궁을 배경으로 해 공개된다. 이 영상은 10일부터 가로 45m, 세로 20m 초대형 전광판에서 4주간 1000회 송출된다. 2021년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의 일환인 해외 광고 송출 프로젝트를 기획한 서경덕 교수는 이날 서울 중구 '한국의 집'에서 열린...
"한복은 우리 것"…타임스퀘어 `K-패션` 광고 1천회 2021-06-11 10:13:39
디자이너 김영진(미국명 차이킴) 씨가 디자인한 현대적인 한복을 대한민국 대표 궁궐을 배경으로 여러 나라의 모델들과 촬영한 30초 분량의 광고다. 가로 45m, 세로 20m 초대형 전광판에서 선보인다. 광고는 문화재청(청장 김현모)과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이 펼치는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의 하나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