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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말도 알아듣는 똑똑한 TV…신형 'LG 올레드 에보' 2025-01-06 11:00:17
사용자 취향까지 분석하는 초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웹(web)OS도 적용했다. 신제품 '매직 리모컨'의 AI 전용 버튼을 활용하면 AI가 날씨, 시간 등에 맞는 인사와 함께 TV 사용 이력 등을 분석해 콘텐츠를 추천한다. 특히 올해 LG 스마트 TV에 탑재되는 webOS25는 대형언어모델(LLM)을 적용, 고객 발화를 이해하고...
[CES 2025] 삼성전자, '홈 AI'로 초개인화된 미래형 집 선보인다 2025-01-06 11:00:15
[CES 2025] 삼성전자, '홈 AI'로 초개인화된 미래형 집 선보인다 녹스 매트릭스로 보안 강화…에너지 절약, 건강 관리 등 '맞춤형 집' 제안 스마트싱스, 비즈니스 공간·차량·선박으로 확장…접근성 기술도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오는 7∼10일(현지시간) 미국...
삼성전자, CES 2025서 초개인화된 Home AI 공개 2025-01-06 11:00:00
All)'를 주제로, 초개인화를 위한 'Home AI'를 선보인다. Home AI는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AI 기술과 스마트싱스를 통한 강화된 연결성으로 다양해진 주거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한층 개인화된 AI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에...
"3배 밝고 똑똑해졌다"…LG전자, 2025년형 '올레드 에보' 공개 2025-01-06 11:00:00
CES 2025에서 더 밝고 선명해진 화질과 더 똑똑해진 인공지능(AI)으로 초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2025년형 LG 올레드 에보를 공개한다. 2025년형 LG 올레드 에보는 디스플레이 알고리즘과 유기 화합물 적층 구조를 바꾼 새로운 밝기 향상 기술(Brightness Booster Ultimate)을 적용해 최대 밝기가 일반 올레드 TV(B5 모델)...
LG, AI홈이 차안에 쏙…"달리는 스위트홈" 2025-01-02 18:20:27
이와 함께 LG전자는 AI홈 허브 ‘LG 씽큐 온’을 적용해 초개인화를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생성형 AI가 적용된 씽큐 온은 고객과 대화하며 일정을 관리하고, 날씨·교통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음식 주문, 세탁, 레스토랑 예약과 같은 외부 서비스로도 연결될 예정이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
라이나생명보험, 보장성 보험으로 수익·재무건전성 '두 토끼' 2025-01-02 18:11:21
시너지 효과와 보장 공백 해소를 위한 교차 판매, 초개인화 상품인 다이나믹건강오케이(OK)보험의 배타적 사용권 획득, 서류ZERO(제로) 청구서비스 출시 등 상품 개발부터 판매 채널까지 혁신을 이뤄냈다. 2020년부터 라이나생명을 이끄는 조지은 대표는 안정적인 조직 운영과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023년 처브그룹의 한국...
AI 진검승부…통신·플랫폼업계 신년사서 'AI 확장' 목표 제시 2025-01-02 15:32:56
"AI 확산으로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파트너사와 생태계를 구성해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밝혔다. 본업인 통신업과 고객 중심 관점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김 대표는 "통신과 IT를 가장 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본업 경쟁력을 유지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홍 사장은 '고객...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차별화 전략으로 압도적 1위 목표" 2025-01-02 14:56:58
"초개인화된 금융 콘텐츠 제공이나 디지털기반 개인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또한 놓치면 안 되는 고객관리의 영역"이라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지원조직은 영업 지원이 본인의 존재 이유임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며 "영업조직의 성과는 영업조직뿐 아니라 지원조직의 결과물이며, 그에 따라 지원조직의 보상도 달라진다는...
[신년사] LGU+ 홍범식 "AX 생태계 구축해 경쟁력 확보할 것" 2025-01-02 09:08:59
AX 생태계를 통해서는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가치를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에 온전하게 몰입해 고객 수요와 시장 변화를 선제적으로 알아낼 것을 강조했다. 홍 사장은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개선하는 데에서 나아가 고객이 '와우' 할 만한 포인트를 발굴해야 한다"며 "고객 관점으로...
사용자 맞춤형 초개인화 AI 통합 콘텐츠 플랫폼 '빅링크' 런칭 2024-12-31 13:40:55
초개인화 글쓰기부터 이미지, 숏폼까지 AI로 자동 생성하는 통합 AI 콘텐츠 플랫폼 '빅링크'를 런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빅링크는 2013년 빅데이터 AI 기반 크리에이터 플랫폼 '빅버드'를 개발하여 중소기업청장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인플루언서 콘텐츠 커머스 '삼성피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