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부, 오리온 방문…"물가안정에 협조해달라" 2023-11-30 14:30:39
했다가 계획을 백지화했다. 풀무원[017810]도 다음 달 1일부터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요거톡 스타볼, 요거톡 초코 필로우 등 제품 3종의 편의점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었으나 계획을 철회했고, 롯데웰푸드[280360]도 소시지 '빅팜'의 편의점 가격 인상 계획을 취소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농식품부 "물가안정 협조해달라"…식품사들 가격인상 철회(종합2보) 2023-11-28 19:59:03
다음 달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요거톡 스타볼, 요거톡 초코 필로우 등 요거트 제품 3종의 가격을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인상할 예정이었으나 지난 21일 계획을 철회했다. 풀무원 측은 "소비자 부담을 덜고 정부의 물가 안정 기조에 협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오뚜기 이어 풀무원도 가격 인상 철회 2023-11-28 18:08:03
1일부터 편의점 채널에서 초코그래놀라, 요거톡스타볼, 요거톡초코 필로우 등 유음료 3종 가격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최근 편의점 등에 인상 계획 철회를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풀무원은 오는 12월부터 초코그래놀라 등 3종 제품을 각각 2,200원에서 2,300원으로 100원씩 올리려고 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원가의...
국산 原乳도 아닌데 가격 인상…정부, 빙그레 공장 '경고성 방문' 2023-11-28 17:49:25
가격 조정이 필요하다는 것이 농식품부 판단이다. 이처럼 정부의 가격 인상 억제 압박이 최고조에 달하자 유음료 가격을 올리기로 했던 풀무원이 오뚜기에 이어 계획을 철회했다. 풀무원은 다음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초코그래놀라를 비롯해 ‘요거톡스타볼’ ‘요거톡초코 필로우’ 등 3종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었으나...
삼성전자, 비스포크 키친 이색 콜라보 '비스포크 빵지순례' 프로젝트 2023-11-24 16:18:42
식빵’ ▲나폴레옹과자점의 ‘숙성 초코 크로아상’ ▲근대골목 단팥빵의 ‘숙성 단팥 치즈 프레즐’ 3가지로 프로젝트 진행 기간 동안 각 지정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각 매장에는 소비자들을 위한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한정판 메뉴와 함께 매장 특색에 맞춰 전시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큐커 오븐,...
"빼빼로데이 아닌 스틱데이죠"…해태, '포키' 선물세트 출시 2023-10-31 15:26:25
‘종합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초코의 진한 맛을 원하는 고객은 ‘스탠다드세트’를, 바삭한 식감을 원하는 고객은 얇고 가는 ‘극세세트’를 택하면 된다. 해태제과는 프리츠 신제품 ‘토마토’와 ‘발효버터’도 선보인다. 토마토 맛 스틱 과자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유를 더해 새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발효버터는...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홈런볼이 891억원(8.4%)으로 매출액 1위였고 해태제과 에이스(565억원), 동서식품 오레오(408억원), 롯데웰푸드 마가렛트(405억원), 오리온 예감(346억원), 크라운제과 쿠쿠다스(344억원) 등 순이다. 반생초코케익 1위는 오리온 초코파이(889억원)이고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1천243억원)였다. 빙과(아이스크림)는...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반생초코케익 1위는 오리온 초코파이(889억원)이고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1천243억원)였다. 빙과(아이스크림)는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617억원의 매출액으로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빙그레 떡붕어싸만코(604억원), 빙그레 투게더(585억원), 빙그레 메로나(505억원), 롯데웰푸드 빵빠레(398억원), 해태제과...
LG전자, 첼시스하이볼과 협업…LG 얼음정수기냉장고 팝업스토어 '크래프트 아이스 하이볼 하우스' 운영 2023-10-10 11:15:39
넣어 만든 페이크 멜론(Fake Melon), 달콤한 초코와 위스키의 완벽한 조화가 인상적인 카카오 패션드(Kakao Fashioned), 논알콜로도 제공돼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열대과일 음료 첼시스 파라다이스(Chelsea‘s Paradise)로 구성됐다. 한정판 음료는 현장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 한해 일 선착순...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그래이맛 어워드’ 광고 영상 공개 2023-10-06 16:51:22
이야기를 담은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영화 ‘극한 직업’을 패러디한 ‘나는 딸기치오’,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를 패러디해 제품명을 위트 있게 소개하는 ‘브라우니 쥬빌레’가 등장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아이스크림 레시피 응모자 수만 작년보다 2만명이 늘었고 투표에 참여한 인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