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서도 다양한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행사 예정 2018-01-29 15:42:15
열린다. 한국과 일본 양국민 모두 선호하는 치즈 닭갈비 등이 제공된다. 17일에는 도쿄 한국문화원에서 설 체험행사가 열리며, 멀티비전으로 남자 피겨 싱글 경기 등이 중계될 예정이다. 김현환 도쿄 한국문화원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자연스러운 계기에 알려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이를 계기로 한국과 일본이...
한국 정통 맛·최고급 식재료 고집… 일본 관광객들엔 '꼭 들려야 할 맛집' 2018-01-28 16:03:04
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이 닭갈비와 부대찌개라는 점을 파악하고 창업을 준비했다. 6개월간 맛집을 찾아다니며 벤치마킹도 했다.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치즈닭갈비다. 점심때는 부대찌개가 잘 나간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감자크림소스닭갈비’의 인기가 높고 사과를 갈아서 넣어 천연소스 육수로 맛을 낸...
'中日 악재'에도 세계 한류팬 7천만 돌파…태국 인구보다 많다 2018-01-15 17:03:51
도쿄 코리아타운인 신오쿠보에서는 치즈 닭갈비를 먹기 위해 식당 앞에 90분씩 줄을 서는 진풍경도 등장했다. 보고서는 한류가 죽었다기보다는 반한류가 식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류 장르별로는 K팝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음식과 여행·전통문화 콘텐츠 등으로 확산하면서 단순 마니아층을 넘어서 친한·지한파도...
`생방송 투데이` 더덕 닭갈비 맛집, 얼마나 맛있길래? 비주얼에 침이 `꿀꺽` 2017-12-21 21:17:06
닭갈비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의 비결은 `파즙 숙성`에 있었다. 파즙에 숙성해 닭 냄새를 잡고 육질을 연하게 하는 것이 비법이었다. 숙성한 닭은 초벌해서 손님에게 서빙된다. 초벌 또한 풍미를 살리기 위해 마늘 향을 입혀 훈연했다. 완성된 닭고기는 새콤달콤하게 무친 더덕무침과 함께 나간다....
훌랄라, '공생·나눔문화' 전도사… 7년 째 방글라데시 빈민층 후원 2017-11-26 15:34:58
140호점이나 냈다. 닭갈비 전문점 프랜차이즈업계 2위다. 내년까지 200호점을 달성해 1위가 되는 게 목표다.홍춘천은 매운 소스 맛과 메뉴의 다양성으로 차별화했다. ‘홍춘천 소스’는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 15가지 천연재료로 만든다. 매운맛을 4단계(아주매운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로 나눠 고객의...
"일본 10대여성 절반, 한국패션 참고"…일본의 세번째 한류 열풍 2017-11-14 18:15:20
컸다. 요미우리는 신오쿠보에서는 한국 음식 치즈 닭갈비를 먹기 위해 평일 저녁에도 90분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긴 줄이 늘어서고 있다며 화장도, 패션도, 음식도, SNS 선진국인 한국으로부터 일본의 젊은이들에게 퍼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b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유가네 닭갈비 맛집,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를 통해 소개 2017-10-13 11:18:05
메뉴’를 주제로 이수지가 추천하는 닭갈비전문점에 방문하여 반반치즈닭갈비, 막국수와 몬스터철판볶음밥을 주문해 맛을 보았다. 된장과 꿀로 숙성하여 숯불에 초벌한 미소허니 닭갈비와 매콤한 맛의 유가네닭갈비가 함께 담겨 나왔는데 달콤, 매콤한 닭갈비를 자연치즈에 듬뿍 찍어 함께 시식을 했다. 치즈 보고 흥분한...
'가성비'로 인기 끄는 닭갈비…소스맛·신메뉴에 승패 갈린다 2017-09-24 15:58:24
20~30대 여성에게 인기다. 홍춘천닭갈비와 김치치즈닭갈비 등 기본 메뉴뿐 아니라 해물을 튀겨서 닭갈비와 치즈를 곁들여 먹는 ‘오징어치즈닭갈비’ ‘문어치즈닭갈비’ ‘새우치즈닭갈비’ 등 다양하다.‘일오닭갈비’도 지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닭갈비와 통오징어의 조합으로...
[개발자국]불닭볶음면이 닭갈비볶음면 될 뻔한 사연 2017-09-12 09:00:00
지지해주신 덕에 통과됐죠."◆"닭갈비라면 될 뻔했는데"원주연 차장의 말처럼 불닭볶음면의 개발 비화에는 김정수 사장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 김 사장이 명동을 지나면서 불닭 매장에 사람이 몰려 있는 것을 보고 개발 방향을 바꿨다는 것이다."원래 아이템은 닭갈비맛 볶음면에 가까웠어요....
3단계 매운맛…고객층 차별화 주효, 아파트 낀 입지가 안정적 매출 견인 2017-06-25 14:29:07
만한 닭갈비 업종이 없었다. 그는 “동네 상권은 특이한 음식보다 대중적이면서 맛의 차별화와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춰야 성공할 수 있다”며 “본사가 20년 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라 안정적인 물류를 공급해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고 했다.식상하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취급한다. 대표 메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