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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배달시장 선점"…배달·포장 전문매장 선보인 BBQ 2024-02-16 09:58:17
힘을 쏟고 있다. BBQ는 앞으로 치킨뿐 아니라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떡볶이 등 한식 메뉴를 판매하는 카페형 매장 중심으로 매장을 추가하는 한편 상권 특성에 따라 BSK 매장도 늘린다는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베트남 배달 시장이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베트남 수도에 동남아 국가 중...
500억 '장사의 신' 유튜버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2024-02-01 09:31:03
"카페 회원들이 쓴 글에 달린 댓글 수를 크롤링해서 수치와 순위로 표현해 주는 프로그램"이라며 "그 집계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상을 해주려고 했고, 네이버 쪽에서도 승인해 줬다"고 설명했다. 은씨는 20대에 자본금 3000만원으로 시작한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30대에 200억원에 매각했다고 알려지면서 명성을 얻었다....
장동윤 "14kg 찌워 봤더니…이목구비 실종" [인터뷰+] 2024-01-31 11:13:13
많이 먹었다. 치킨, 피자를 먹더라도 단백질이라 양심상 치킨을 더 먹었다. 피자는 탄수화물이라 덜 먹었는데, 이번엔 생각 안 하고 많이 먹었다. 촬영하면서 고향인 대구에서 지냈는데, 친구들을 만나며 평소보다 많은 음주를 했다. 관리를 안 한 거다. (웃음) 처음엔 많이 찌우고, 막 먹었다. 그러면서 운동하면서 근육을...
"청계광장 명소될 것"…초대형 매장 여는 'K치킨'의 승부수 2024-01-18 16:11:54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 오는 3월 매장 규모가 622㎡(약 200평)에 달하는 초대형 매장을 연다. 주력 제품인 치킨은 물론 화덕피자와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도 판매해 지역 명소로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그룹은 광화문 청계광장에 BBQ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BBQ, 종로·광화문 등 핵심상권-대형매장 출점 늘린다 2024-01-18 11:28:26
위주로 대형 매장 진출을 늘리고 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광화문 청계광장에 총 매장 규모 622㎡(약 200평)의 대형 매장을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2층 규모로 야외테라스와 루프탑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광화문에 초근접한 청계천 변에 위치한...
BBQ, 종로·광화문 등 핵심상권에 대형매장 늘린다 2024-01-18 10:55:20
위주의 출점 전략에서 일부 선회해, 핵심상권 위주로 프리미엄카페나 BBQ빌리지 등 내점 고객을 위한 고급화한 대형 매장 출점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년 12월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에 529㎡ 규모로 오픈한 'BBQ 빌리지'는 화덕피자와 베이커리, 하이볼 등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메뉴와 매장 분위기로...
무림, 소비자가 뽑은 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2024-01-10 15:17:05
신소재 제품으로 크게 주목받았다. 교촌치킨 친환경 치킨박스에 도입된 ‘펄프몰드’가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종이물티슈’가 ‘2023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의 최고 지속가능 브랜드에 선정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무림은 국내 유일의 저탄소 종이 기업으로서 탄소중립 시스템 구축에도 박차를...
대구 일본 5개 도시 게스트하우스가 한자리에 모였다. 2024-01-09 12:01:31
후 4개조로 나뉘어 앞산 케이블카와 카페거리, 3호선 모노레일 체험과 수성못, 아양 기찻길과 동촌유원지 , 전통재래시장 투어 등으로 대구의 체험지들을 한국 스탭들과 함께 체험할 예정이다. 9일 저녁에는 치맥축제의 성지 대구를 알리기 위해 4개조별로 대구로컬치킨집을 방문하여 대구치킨을 직접 체험한다. 10일 오후...
GS25, 해외매장 500개 돌파 2024-01-07 18:09:04
관계자는 “떡볶이, 치킨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K푸드를 선보이고 편의점을 식당·카페·쉼터 역할을 겸할 수 있도록 조성한 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GS25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엔 해외 매장을 1000개, 3년 뒤엔 1500개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직영점 외에 현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GS25 "베트남·몽골 안착…6년 만에 점포 수 20배·매출 35배" 2024-01-07 09:17:46
GS25는 성공적인 해외 시장 안착의 비결로 떡볶이, 치킨 등 K-푸드를 융합한 현지 식(食)문화 전략과 식당과 카페, 쉼터 역할을 겸하는 편의점 인프라를 꼽았다. GS25는 직영점 외에 현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가맹점 모집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점포 네트워크 확장에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 베트남에서는 2021년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