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 작년 4분기 주당 순이익 급증…주가, 시간외 거래서 2%↑(종합2보) 2025-01-30 10:24:21
카테고리로 이해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3세대에 걸쳐 500만∼1천만대가 판매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그동안 얘기해온 것처럼 안경이 차세대 컴퓨팅 플랫폼이 될지, 아니면 더 긴 시간이 걸릴지 결정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관측했다. 막대한 손실을 보고 있는 메타버스에 대해서도 "올해는 메타버스의...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새로운 카테고리의 사업 가능성을 시험하는 것이다. 이미 쿠팡과 네이버, 롯데온, SSG(쓱)닷컴, 11번가 등의 대다수 이커머스 업체도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들 업체가 명품 판매에 나선 것은 고객층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서다. 명품은 경기 영향을 받지만, 다른 소비재보다 둔감한 카테고리여서 매출이 꾸준히 나오는...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고객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미 쿠팡과 네이버, 롯데온, SSG(쓱)닷컴, 11번가 등의 대다수 이커머스 업체도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들 업체가 명품 판매에 나선 것은 고객층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서다. 명품은 경기 영향을 받지만, 다른 소비재보다...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이너뷰티는 과거에도 존재한 카테고리이지만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대다수였다. 최근에는 콜라겐, 레티놀 등 기능성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을 활용한 제품들로 다양해지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이 과거에는 슬리밍 중심이었으나 최근 상품이 다양해지면서 성장하는 추세"라며 "슬리밍은 혈당 관리와...
삼성전자, 美 서카나 선정 TV·사운드바·모니터·SSD 1위 2025-01-29 08:01:00
제품 카테고리, 디스플레이 기술, 화면 크기에서 미국 업계 리더임을 확인했으며 미국 소비자가 요구하는 품질과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선도적인 제조업체의 노력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모니터 부문의 경우 3년 연속 모니터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게임 모니터, OLED 모니터 등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사진과...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셀링'을 이달 본격적으로 가동하면서 한국 패션과 화장품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베이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의 한국인 셀러(판매자) 또한 지난달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한국인 셀러는 주로 뷰티·패션 제품을 일본에 판매한다. noanoa@yna.co.kr...
'개인화된 AI 기능' 강조한 갤럭시S25, 직접 써봤더니… [영상] 2025-01-25 22:00:02
카테고리가 나타났으나 한국어 기사에선 번역 카테고리가 나타나지 않았다. AI 번역 기능 자체의 결함은 아니지만, AI 추천에 기반해 제공되는 선택지에 한국어에서 외국어로 번역하는 기능은 포함되지 않은 것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에서 출시한 휴대폰은 상대적으로 사용자들이 한국어를 외국어로 번역할 일이...
美 대형마트 타겟 1600여 매장에 K뷰티 섹션 생긴다 2025-01-24 18:04:53
패션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23년 총 매출 약 1100억달러(157조원) 중 뷰티/생활 필수품(Beauty & Household Essentials) 카테고리가 약 30%를 차지해 미국 내 뷰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리테일러로 꼽힌다. 타겟에 K뷰티 전용 섹션이 마련되면서 현지 소비자들은 그동안 온라인 위주로 판매되던 K뷰티 제품을...
풀무원, 지난해 美서 고속성장…K푸드 열풍에 누들 잘 팔려 2025-01-24 17:58:09
카테고리 매출은 1년 전보다 182.2% 급증했다. 작년 1~3분기 누적 기준 미국법인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1.1% 불어났다. 미국 사업에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두부 카테고리다. ‘시즈닝 두부’ ‘토핑용 두부’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현지 비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풀무원은 미국 사업...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또한, 약 20개국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둔 세계에서 가장 큰 기본 의류 회사 중 하나로,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가 시행한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조사결과에서 8위를 차지했다. 프룻 오브 더 룸®의 한국 진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