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수출·헬스 '양날개'로 날았다 2024-08-05 17:32:14
이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바와 ‘졸음번쩍껌’, ‘이지프로틴’ 등 롯데웰푸드가 신성장동력으로 삼은 헬스·웰니스 부문은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0㎉ 아이스바는 현재까지 3000만 개 넘게 팔렸다. 0㎉ 아이스바의 선전으로 2분기 빙과 사업 매출은 전년...
디저트39,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2024-08-05 10:54:03
제로칼로리, 노슈가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며 성장해온 브랜드로, 이번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현지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필리핀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차별화된 맛과...
[신상잇슈] 오뚜기 '제주흑돼지 마농짜장'·배스킨라빈스 '피치팡 망고팡' 2024-08-03 07:00:07
되는 기능성 홍삼이 함유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산 검정보리에 커피 향을 더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출시했다. 풍부한 커피 향을 내지만 카페인이 없어 커피 대용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520㎖ 제품이 20㎉로 칼로리 부담도 적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영업이익은 418억원으로 19.6% 증가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한 빙과 판매가 늘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제 유지 가격이 안정화된 것도 수익성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빼빼로를 북미 시장에서 판매하고 캔햄 제품의 해외...
"다이어트도 금메달"…올림픽 종목 중 살 많이 빠지는 운동은 [건강!톡] 2024-08-02 15:52:46
최강자인 수영과 태권도 등을 칼로리 소모가 큰 운동으로 꼽았다. 수영은 전신을 사용하는 대표 유산소 운동이다. 시간당 500~800kcal를 소모할 수 있어 칼로리 소모가 높다. 자유형은 하체 근육 단련에 유리하다. 평영은 허벅지 안쪽 내전근 강화에 효과적이다. 배영은 코어 근육을, 접영은 가슴과 어깨 근육을 단련하는...
동원F&B, 간편식 인기에 상반기 최대실적 2024-08-01 17:45:18
잘 팔려 호실적을 냈다”며 “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도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인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 실적도 성장세를 보였다. 고물가와 외식 경기 불황으로 구내식당과 단체 급식 이용이 늘자 급식 식자재 부문 매출이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과...
“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등 유제품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단 설명이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동원F&B 상반기 영업이익 788억원…작년 대비 11.2% 증가 2024-08-01 13:19:28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기업과 소비자...
"간편식 잘 팔리네"…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쑥' 2024-08-01 10:18:47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다양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꾸준히 사랑받는 컵누들류 매출은 같은 기간 81% 늘었다. 창립 제품인 ‘카레’ 매출은 동기간 56% 상승했다. 오뚜기는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오뚜기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는 카레 제품 전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 품목별로는 ‘3분카...
지역난방 요금 인상 '유보'…"국민생활 안정 고려" 2024-07-31 15:11:21
열 요금은 M㎈(메가칼로리) 당 101.57원에서 112.32원으로 인상됐다. 난방 요금을 10% 가깝게 올린 지 한 달 만에 다시 5% 이상의 요금 인상을 단행하는 것도 부담스러웠을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아울러 가정·상업시설 등의 난방이 시작되는 가을·겨울철에는 요금인상에 따른 파급효과가 더 커지기 때문에 연내 난방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