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레로 생필품·의류 '원정쇼핑' 아르헨 관광객 급증 2024-04-01 14:06:02
대형마트에서 참치통조림과 주방용품을 가득 담은 빅토리아는 "24개 참치통조림을 샀다. 자동차 트렁크에 자리가 거의 남지 않았다. 아르헨티나보다 훨씬 싸다"고 말했다. 참치통조림은 아르헨티나에서 지난 1년간 가격이 307% 올라 현재 비공식 환율로 한 캔당 3.7달러(4천800원) 정도이며, 칠레에서는 3개 이상 구매하면...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수 있는 캔 와인과 무알코올 와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오는 24일까지 압구정본점은 브랜드별 웨딩 상품을 선보이는 '블루밍 웨딩 페스타'를 한다. 토즈, 로저비비에, 리모와 등의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침대, 소파 등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KEG 및 355mL, 470mL, 500mL의 캔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 메인 타깃인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술집이나 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 현재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로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크러시 론칭 이후...
'잃어버린 30년' 견뎌낸 日 브랜드…잘 되는 이유 있었다 2024-03-02 14:00:31
마트 하월곡점에 국내 1호점을 낸 지 3개월 만인 지난달 홈플러스 영등포점에 2호점을 열었다. 니토리는 이같은 대형마트 숍인숍 전략을 통해 연내 국내 매장을 1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고물가와 불황 속 소비자들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입증된 제품에만 지갑을 여는 경향이 강화되고 있고, 이의 일환으로 일본...
[주말N쇼핑] 봄 패션·화장품 할인…'삼삼데이' 삼겹살도 반값 2024-03-02 07:00:09
더현대서울에서는 패션 아이콘 캔달 제너가 론칭한 '818 데킬라' 팝업을 연다. 판교점에서는 아동 의류 브랜드 '키디키디'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삼삼데이를 앞두고 오는 6일까지 국내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한다. 삼겹살과 곁들여 먹을...
이마트 3사 '삼겹살 연합작전'…할인·곁들임 추천 2024-02-29 06:00:10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다음 달 3일까지 한돈 냉장·냉동 삼겹살과 목살을 최대 50% 할인하고 한돈과 어울리는 수입 맥주 500㎖ 4캔을 8천원에 판매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다음 달 15일까지 보름간 삼겹살데이 열기를 이어간다. 삼겹살을 활용한 이색상품인 '오삼불고기김밥'과 '고깃집 후식볶음밥'을...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소개했다. 신제품은 250㎖, 340㎖ 캔과 500㎖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탄산음료와 밀키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개발하게 됐다"면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을 굳건히 수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vs 가성비…불황에 설 선물 양극화 2024-01-21 07:44:15
캔류가 대부분인 통조림 세트도 고물가로 명절 '집밥족'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게 선물 수요가 꾸준하다. 특히 3만원대 세트가 인기를 끌며 매출이 56% 늘었다.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이 안 되는 실속 한우세트와 과일 세트가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5만원대인 충주 프레샤인사과(5㎏)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설 선물도 양극화…백화점은 '프리미엄' 대형마트는 '가성비' 2024-01-21 07:01:03
대형마트 선물세트 '최강자'임을 재확인했다. 과일 세트는 가격이 급등한 사과와 배 대신 상대적으로 시세가 안정적인 샤인머스캣 혼합 비중을 확대해 가격을 낮춘 게 주효했다. 햄류와 참치캔류가 대부분인 통조림 세트도 고물가로 명절 '집밥족'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게 선물 수요가 꾸준하다. 특히...
홈플러스 "멤버십 900만명 돌파 기념 특가 행사" 2024-01-17 09:01:20
대형마트와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 채널별로 운영하던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묶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도 강화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원등급제 출범 200일 만에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900만명을 돌파했다. 연내 회원 1천만명 목표 달성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회원 900만명 돌파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