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두투어, 가격은 합리적이게 여행은 프리미엄하게…'가심비' 패키지가 떴다 2023-05-24 16:04:53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 여행지별 컨셉트를 더한 기획 상품이다. 이 상품의 경우 패키지여행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인원의 95%가 MZ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플루언서가 여행에 동행하는 것은 물론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한다. 컨셉투어 참여자들의 여행 완성도와 만족도를 더 높이기 ...
"코로나 터널 끝" 주요 여행사 감격의 흑자 전환 2023-05-15 17:11:52
792% 늘었다. 모두투어는 작년 1분기에는 4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모두투어의 1분기 패키지 송출객은 19만7천여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9천300% 증가했고 전 분기 대비 116% 증가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모두시그니처, 컨셉투어 등 새로운 테마상품 매출 증가와 비용구조 효율화 등도 호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코로나 터널 끝났다"…주요 여행사, 1분기 일제히 흑자전환 2023-05-15 16:27:42
4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매출은 423억원으로 작년보다 792% 늘었다. 모두투어의 1분기 패키지 송출객은 19만7천여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9천300% 증가했고 전 분기 대비 116% 증가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모두시그니처, 컨셉투어 등 새로운 테마상품 매출 증가와 비용구조 효율화 등도 호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는 기업 ‘에피치오’ 2023-05-15 09:50:12
마케팅과 교육만으로 19억 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다. “에피치오는 브랜드의 컨셉 및 목적에 적합한 미디어 채널과 각 채널에 맞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전략, 기획, 제작, 확산, 유통까지 마케팅에 필요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교육을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브랜드 채널 활성화,...
3년 6개월만에 '축포'…여행사도 흑자 전환 시작 2023-05-09 19:27:20
6개월만인데요. 지난해 하나투어는 1011억 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하는 등 여행사 모두 3년간 대규모 영업 적자 행진을 이어왔습니다. <앵커> 코로나19 팬데믹 3년간 모든 걸 뜯어고친 게 이번 흑자 전환의 계기가 됐다고 하던데, 하나투어에 어떤 변화가 있었던 건가요? <기자> 우선, 코로나 기간 많은 인력이...
루트로닉, 대중 인지도 향상 나서…KIMES 2023 참가 2023-03-23 14:53:59
부스 컨셉은 디지털 갤러리다. 루트로닉의 사업 영역인 피부 미용 분야를 이미지화한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대중들이 루트로닉에 대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도 만들었다. 전시 제품들 역시 미술관에 전시된 조각품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올해 전시...
영탁, 서울 특별 팝업스토어 성료…전국 각지서 ‘오픈 런’ 위해 방문 2023-03-10 13:30:06
모티브로 영탁의 작업 공간에 팬들을 초대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영탁이 직접 만들고 조립한 피규어, 직접 DIY한 의류 등을 전시하고, 지금까지 무대에서 선보였던 의상과 활동사진들로 공간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탁스 스튜디오는 ‘오픈런’을 위해 전국 각지의...
'오픈런 하러 전국서 모였다' 영탁 팝업스토어 1만5천명 몰려 2023-03-10 10:54:47
팬들을 초대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영탁이 직접 만들고 조립한 피규어, 직접 DIY 한 의류 등을 전시하고, 지금까지 무대에서 선보였던 의상과 활동사진들로 공간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탁스 스튜디오는 ‘오픈런’을 위해 전국 각지의 팬들이 모여들었으며, 폭발적인 인기로...
카시나, 오버더피치 인수로 외형 확장 나선다 2023-03-08 10:59:46
부산에 작은 스케이트 매장에 스트레트 패션을 컨셉으로 편집샵을 열면서 시작됐다. 주로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반스, 푸마, 허프, 뉴발란스 등 브랜드의 스니커즈 및 의류를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컨버스 등과 협업해 출시한 콜라보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2020년 나이키와 협업한...
“K-스타트업, 국내 넘어 글로벌 리더 꿈꾼다”, 계묘년 흑토끼처럼 더 크게 도약할 K-스타트업 어디? 2023-02-20 12:00:43
사업에 작년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한 3651억원의 예산을 투입하고 해외진출 분야에 380억원 규모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 스타트업들은 온라인 클래스부터 숙박, 비즈메신저, 반도체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들은 기술력과 비즈니스 확장성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동남아, 일본, 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