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한 소비] 지드래곤 감성·아이디어 담은 '두 번째 협업' 2016-11-08 16:19:43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앞서 지난 8월 지드래곤과 모델 계약을 맺고 협업 라인 ‘에잇 바이 지드래곤’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을 선보였다.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 협업 상품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9월30일 상하이 화이하이루 1호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드래곤...
이서현의 에잇세컨즈,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 2016-09-29 19:37:17
3531㎡(약 1100평) 규모다. 삼성물산은 이곳에 에잇세컨즈 제품뿐 아니라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를 숍인숍(매장 내 또 다른 매장) 형태로 입점시켜 ‘k스타일’을 확산하겠다는 전략이다. 입점 브랜드는 텐바이텐, 레미콘,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 등 7개 화장품과...
에잇세컨즈, 중국 상하이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6-09-29 17:09:55
2층 규모에 약 1,100평에 달하는 초대형 매장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제품 외에도 `샵인샵` 형태로 한국 브랜드가 함께 입점됩니다. 함께 입점되는 브랜드는 코스메틱과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F&B 등 분야의 7개 브랜드로 레미콘, 10X10,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입니다. 박철...
이서현의 SPA '에잇세컨즈', 중국 입성…상하이에 첫 매장 2016-09-29 11:56:44
30일 오전 8시8분에 개장하며 중국 진출의 첫발을 내디디게 된다.에잇세컨즈 1호점이 들어서는 화이하이루는 상하이 패션 1번가로 손꼽히는 거리다. '자라', 'h&m',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와 함께 명품, 스포츠, 주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이 몰려 있다.에잇세컨즈는...
가로수길 핫 플레이스! 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 스토어의 변신 2016-09-01 15:00:00
받을 수 있다. #에잇세컨즈 ‘스튜디오 에잇’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일상에 특별한 에너지를 더해 줄 ‘studio 8(스튜디오 에잇)’이라는 고객과의 소통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공간을 오픈했다. 감성시인 하상욱과 김규형 작가와의 협업을 선보인 첫 번째 전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지드래곤, 생일 맞아 기쁨 표출...‘쌍브이’ 2016-08-18 11:10:22
속 지드래곤은 ‘Dragon’ 로고와 자신의 캐릭터로 장식된 케이크 앞에서 양손으로 브이를 만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번 29번째 생일을 맞은 지드래곤은 나이가 무색할만한 동안외모와 우월한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이 간다. 한편 지드래곤은 에잇세컨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에잇세컨즈 인스타그램)...
에잇세컨즈, 모델로 빅뱅 지드래곤 발탁 2016-08-08 19:17:34
이를 통해 에잇세컨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ragon)`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라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창근 에잇세컨즈 상품담당 상무는 "에잇세컨즈는 2016년 가을 중국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 데...
'이서현의 SPA' 에잇세컨즈, 지드래곤과 중국 간다 2016-08-08 10:26:22
선보일 계획이다.에잇세컨즈는 2016년 가을·겨울(fw) 시즌 중국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지드래곤을 한·중 모델로 기용했다.지드래곤은 국내 브랜드와 처음으로 디자인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이를 위해 올 4월부터 에잇세컨즈의 디자이너 및 상품기획자(md)들과 협의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이에...
에잇세컨즈,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출시 2016-07-21 10:18:38
43개의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15개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는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위트 있는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만들어졌습니다. 에잇세컨즈가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은 대표적으로...
유화, 신비로운 ‘여름소녀’ 같은 매력으로 남심 저격 2016-05-30 07:43:51
유화는 2015년, ‘olleh KT’, ‘에잇세컨즈’, ‘바닐라코’ 등 다수의 광고를 통해 서서히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왔고, 이를 통해 광고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다. 현재 열음 엔터테인먼트의 꾸준한 관리와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며 연기 발판을 다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