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우디 데이터AI청장, 카카오모빌리티 방문…협력 논의 2024-05-28 10:07:47
실제 서비스 사례를 소개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AI 컨택센터 '센터플로우' 등 B2B AI 도입 사례를 설명했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이동 빅데이터를 통해 축적해 온 기술 인프라와 AI 기술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핵심 인프라로 활용될 것"이라며 "국내에서 자율주행, 로봇, UAM...
근로자로 둔갑해 '손가락 절단'…산재보상금 7000만원 탄 사업주 2024-05-23 10:55:35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축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규모는 약 2000만원. 공단이 산재보험 부정수급 신고 채널에 AICC를 도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ICC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보이스봇과 챗봇 형태로 구현될 예정이다. AICC가 구축되면 산재보험 부정수급 신고자들은 신고센터가 문을...
SK증권, 인공지능·빅데이터 활용한 주식 정보 서비스 2024-05-22 16:28:19
업계 최초 올 클라우드(All Cloud)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를 구축했고, 이번 달부터는 AI 관련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라며 "보유한 AI 기술을 활용해 독창적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 정보와 금융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PLCC, 사활을 건 도전…AI에 1조 투자" 2024-05-22 15:14:59
규격 'EMV 컨택리스'(유로페이·마스터카드·비자카드 비접촉 결제 서비스) 기술 파생을 위해 책임감 때문에 도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 부회장은 작년 막내아들 정준 씨와 결혼한 골프선수 리디아 고에 대해서는 "운동밖에 모르고 성실한 며느리"라며 "손주는 나중에 봐도 되니 운동을 관두지 말라고 했다"고...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한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대한항공이 아마존웹서비스와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 대한항공은 20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행사를 열고, AWS의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대한항공, AWS와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세운다 2024-05-20 16:53:44
함께 인공지능(AI) 혁신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전환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아마존의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아마존웹서비스(AWS) 함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혼다코리아,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 성료 2024-05-20 13:49:09
12개의 ‘혼다코리아 공식팀’을 새롭게 운영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은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 응대와 출전용 차량 구입 및 세팅을 지원하는 등 지역 별 컨택 포인트로 활동하며 신규 참가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을 통해 참가한 신규 참가자의 경우 대회 참가비(18만원)와...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손잡고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 대한항공은 20일 서울 강서구 본사 B동 7층 미디어룸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행사를 열고 AWS의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