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신안군과 '색채 활용 브랜드가치 강화' 업무협약 2024-04-03 09:40:48
신안군의 유명 섬에 걸맞은 시그니처 컬러 9종을 개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또 신안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마케팅 등에도 나설 계획이다. 앞서 KCC는 지난 2019년 서울시와 공동으로 진행한 색채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의 색' 10종을 개발한 바 있다. KCC 관계자는 "KCC의 컬러 경쟁력과...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경쟁 제품보다 소비전력량 낮아(종합) 2024-03-31 11:27:14
더 적다고 마케팅해왔으나 미국 에너지스타 인증에서는 정반대의 결과가 드러났다"며 "미국 출시제품보다 건조 용량이 큰 국내 출시모델의 소비전력량은 이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주장했다. LG전자가 올해 초 미국에 출시한 워시콤보 제품은 건조 용량이 13㎏으로, 국내에 출시한 제품(15㎏)보다 건조 용량이 작다....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깊은 컬러마케팅 성공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탁월한 안목을 가졌던 티파니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색의 강력한 상징성을 유지하고 보호하기 위해 티파니만의 컬러 상표를 등록한 것입니다. 색 자체에 상표의 기능과 브랜드를 식별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색채 연구소...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풍부한 양의 아메리카노와 싱글오리진 2024-03-27 16:02:42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을 고려해 단계별 원두 로스팅 및 아이스 전용 캡슐, 디카페인 캡슐, 싱글 오리진 캡슐, 타 머신 호환 캡슐 등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누 바리스타의 특별한 맛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흥행 열기 이어간다…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 컬러 출시 2024-03-27 09:51:34
봄을 맞아 화사한 색상의 새틴라이트베이지 컬러를 선보이는 데 이어 향후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의 비스포크 AI 콤보도 출시해 비스포크 AI 콤보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이후 국내에서 하루 300대 이상 팔리며 흥행함에 따라 광주사업장에 있는 제품 생산라인을...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잡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품절을 기록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다이소가 뷰티 브랜드의 새 유통 채널로 많은 주목을 받는 가운데 다이소 전용 라인이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자평했다. 다이소에서는 브이티지엠피의 다이소 전용 제품 리들샷이 대표 히트상품으로 꼽힌다. 지난해 10월...
폴스타코리아, '퍼포먼스 토크' 열어 2024-03-14 10:54:17
휠, 스웨디시 골드 컬러의 안전벨트를 포함한다. 여기에 퍼포먼스 팩 전용 섀시 튜닝을 통해 더욱 민첩한 응답성은 물론 다이내믹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고 가격은 649만원이다. 한편, 폴스타는 지난 디자인 토크에 이어 폴스타 퍼포먼스의 헤리티지와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퍼포먼스 토크까지 진행하며 브랜드의 핵심...
한국GM,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2188만원부터 2024-03-14 08:39:30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이자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잡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연식변경...
"좋은 가구란, 아름답고 편해서 평생 함께하는 친구 같은 것" 2024-03-07 17:39:19
유연하다는 의미이기도 하고요.” 그는 마케팅 전문가로서 한국 소비자들의 트렌드 변화에도 주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라오는 인테리어 이미지, 스트링퍼니처로 꾸민 공간 등을 유심히 살피고 마케팅 전략을 짠다고 했다. 헬버그는 “색다른 컬러 조합으로 독특한 공간을 멋들어지게 꾸미는 젊은 층의 사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