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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 '렌털 국가대표' 코웨이…이젠 글로벌 구독경제 '도전장' 2020-06-25 16:13:12
선구자 코웨이는 1998년 정수기를 시작으로 2000년 비데, 2001년 공기청정기, 2011년 매트리스, 2018년 의류청정기, 2019년 전기레인지 렌털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품목을 늘려왔다. 대부분 품목에 대해 코웨이가 처음으로 렌털업을 접목했다. 코웨이가 ‘렌털업계의 선구자’라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다. 이...
"공유·친환경 트렌드에 '렌털' 딱 맞아…올해 800만 계정 돌파" 2020-06-25 15:08:19
선보인 ‘비대면 케어서비스’도 대표적인 신기술 사례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렌털 계정, 더 늘릴 수 있다” 송 센터장은 현재의 렌털시장이 결코 포화상태가 아니라고 했다. 오히려 구독경제에 대한 사회적 수요가 높아지면서 훨씬 더 커질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그는 “최근 들어 한국 사회에서 단순 소유보다...
코웨이, 한뼘에 담은 '기술의 정수'…시루직수 정수기 2020-06-18 15:04:52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기업이다. 1998년 국내 최초로 렌털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코웨이 레이디)’를 통해 확보한 신뢰로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면에서...
코웨이, 글로벌 공략 속도전…'렌털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승부 2020-06-08 15:14:11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판매했다. 2011년 업계 최초로 ‘매트리스 케어’ 렌털 서비스를 선보였다. 2018년 의류청정기, 2019년 전기레인지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며 성과를 내고 있다. 매트리스 케어 렌털 서비스의 고객 계정 수는 2011년 말 8000개였지만 올 1분기 58만4000개로 늘어났다. 전기레인지는 렌털 판매...
들어가면 매출 '쑥'…렌털업계 인기 키워드는 '살균' 2020-06-03 17:33:36
살균이라는 키워드에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위생가전이 필수라는 소비자 인식이 생겼다”며 “이 영향으로 살균 글자가 들어간 제품 판매량이 유독 늘어나는 소비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른 렌털기업에서도 살균 기능에 특화한 제품이 효자로 떠올랐다. 살균 기능을 넣은...
[게시판] 현대렌탈케어, 5월 가정의달 할인 행사 2020-05-10 10:44:10
[게시판] 현대렌탈케어, 5월 가정의달 할인 행사 ▲ 현대렌탈케어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상품을 렌털한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에 따라 월 이용료를 최대 7천원 할인한다. 제휴 카드 혜택과 현대백화점 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문상영 콜러노비타 사장 "비데 항균·살균기능 중점…美·中 등 해외 공략" 2020-04-28 17:19:49
등을 측정할 수 있는 ‘헬스케어 비데’를 출시했다. 기기에 손을 대면 체성분을 측정해 아홉 가지 지표로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이 들어 있다. 콜러노비타는 이 제품을 시작으로 헬스케어, 위생·세정 기능을 보강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는 국내 비데 시장 1위 사업자다. 문 사장은 국내...
"국내는 좁다"…렌털기업들, 해외진출 가속 2020-04-22 17:36:02
개), 바디프랜드(69만 개), 현대렌탈케어(38만 개) 등이다. 전반적인 계정 수는 증가했지만 개별기업 상황은 녹록지 않다. 최근 2~3년 사이 교원 웰스, 바디프랜드, 현대렌탈케어 등 시장 후발주자가 공격적으로 나서면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업계에서는 슬슬 ‘국내 시장이 포화상태’라는 이야기가 나온다”며...
교원 `웰스`, 코로나19에도 1분기 렌탈상품 판매 34%↑ 2020-04-22 10:36:54
이어나갔다. 전년동기와 비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 가전 판매량 역시 29% 이상 높아졌다. LED마스크와 플라즈마케어 등 뷰티 상품군도 분기 전체 판매량의 10%에 달하는 6천대 규모로 성장하며 실적 상승을 도왔다. 공유렌탈 1호 상품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경우도 웰빙, 홈가드닝 트렌드 확산과 함께 ...
교원 웰스 1분기 매출 16% 증가한 495억원…렌털상품 판매 33%↑ 2020-04-22 10:02:32
증가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 가전 판매량은 29%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와 플라스마 케어 등 뷰티 상품군판매도 6천대 규모로 성장하며 분기 전체 판매량의 10%를 차지했다.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웰빙과 홈가드닝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웰스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