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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내 직함 없앤다 2018-07-30 17:23:04
상관없이 이름 뒤에 님을 붙인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총괄사장은 ‘르네님’으로 부르는 식이다. 회사 관계자는 “직함 위주의 호칭 파괴로 직원 모두 수평적 사고를 통해 더욱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조직혁신 나선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내부고발제 도입 2018-07-30 10:45:18
방식으로,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총괄사장은 '르네님'으로 불린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관계자는 "호칭 파괴로 직원 모두가 수평적 사고를 통해 더욱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할 것"이라며 "직급의 높고 낮음이나 나이를 떠나 모두가 동등한 인격체로 존중받는 기업문화도 정착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한국사회투자와 인재 육성 협약 2018-06-04 15:46:19
협조하게 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사회공헌사업의 하나로, 4차 산업혁명 관련 교육·문화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공익 공간을 조성하고 이를 중학생·청소년 등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국 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을 위해...
아우디, A8 L e-트론 국내 도입하나 2018-05-10 08:07:02
채택한 점과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총괄 사장이 지난 4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e-트론의 국내 출시 가능성을 언급한 점에 비춰 phev 도입이 멀지 않았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이른바 디젤 게이트로 낮아진 브랜드의 친환경 이미지를 심기 위한 준비라는 해석이다. 실제 아우디코리아는 영업정지 직전인 지난 2016년 a3...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기술개발센터 신설…센터장에 이윤동 부사장 2018-04-17 17:31:54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브랜드 간의 기술 공유와 업무 환경의 변화를 고려해 각 브랜드에 속해 있던 현장기술지원팀과 기술교육지원팀을 그룹 애프터서비스로 통합한 바 있습니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이번 조직 개편은 빠르게 변하는 자동차산업에 대응하기 위한 변화의 첫 걸음”이라며, ”이를...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기술개발 센터 신설·인사 단행 2018-04-17 13:48:34
고객에게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강조했다.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총괄사은 “이번 조직 개편은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국내에 맞는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영업 재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기술개발센터 신설 2018-04-17 11:42:13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이번 조직 개편은 빠르게 변하는 자동차산업에 대응하기 위한 변화의 첫걸음"이라며 "한국 상황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배출가스 인증조작 사건으로 2년여간 중단했던 국내 판매·영업을 최근 공식 재개했다....
[박상재의 오토人] 아우디폭스바겐에 맞서는 하종선 변호사…"회사 측 사과 불분명" 2018-04-11 11:22:43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 총괄사장은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믿음을 보내준 한국 소비자에게 실망을 안겼다”며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하 변호사는 이런 발언에 대해 “무엇에 대한 사과인지 불분명하다”면서 “대외적으로 반성하는 이미지로...
폭스바겐 CEO 첫 공식 사과 "한국 고객에 실망 안겨… 3년간 100억 사회공헌" 2018-04-06 19:16:30
밝혔다.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 총괄사장(사진)은 6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뢰를 보내준 한국 소비자에게 큰 실망을 안겼다”며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기자간담회를 통해 그룹의 견해를 밝힌 것은...
아우디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수습은 현재진행중" 2018-04-06 15:26:00
자리에는 공동 그룹총괄사장인 르네 코네베아그와 마커스 헬만이 참석해 투명한 국내 사업을 위한 조직 변화와 인증 체계 강화, 판매 및 서비스 재정립 등에 관해 얘기했다. 莫疎?제공이 가능해졌다. 이 자리를 빌어 리콜 조치를 받지 않은 소비자가 있다면 해결책을 적용받길 권한다. 기술적 해결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