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또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외 유명 패션 라이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인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등이 들어선다. 고객 체험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팝업존 행사를 비롯한...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를 심다…'스타필드 마켓' 탄생 2024-08-29 10:00:02
협업해 '한옥의 미'를 인테리어에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외 유명 패션·라이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상설 할인 매장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채양 이마트 대표는...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2024-08-28 20:32:10
있었지만 대부분 외국인들이었다. 이날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젤리 선물 세트가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자 10여개가 3분 만에 소진됐다. 이곳은 오리온이 과일 젤리 상품 ‘알맹이’로 기획한 젤리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다. 재미있는 모양과 식감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농심, 출시 40주년 맞아 신사동에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연다 2024-08-22 10:32:49
퓨전 한식주점이다. 농심은 춘식당 내외부를 짜파게티 콘셉트의 전시공간으로 꾸며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정체성을 구축했다.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동서양 스타일의 7가지 짜파게티 응용 요리메뉴를 운영한다.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1개월 간 운영된다. 농심은 짜파...
"MZ세대 눈 돌아가겠네"…짜파게티 '파격 변신'에 관심 폭발 2024-08-22 10:19:47
이 식당 내외부를 짜파게티 콘셉트 전시공간으로 꾸민다.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동서양 스타일 7가지 짜파게티 응용 요리메뉴를 운영한다. 외부 테라스 공간은 포토존으로 마련했다. 대형 짜파게티 조형물은 물론 짜파게티 캐릭터 '짜스'와 '올리'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식당 내부는...
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51개 브랜드 선봬 2024-08-20 10:00:06
콘셉트를 적용했다. 계절에 따라 변하는 정원의 모습을 형상화해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매장마다 고유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분위기를 연출해 입구에서부터 동선 내내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한다고 롯데백화점은 소개했다. 매장별 단위 면적은 30% 이상 늘었고 통로도 2m에서 4m로 확대돼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폭이 큽니다. 독특한 콘셉트와 맛으로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끈 것과 확 달라진 상황. 농심 측은 이런 상황에 대해 “이는 모든 신제품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형성하는 데 있어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먹태깡 마니아층이 형성돼 꾸준한 판매 수준을 유지하고...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팝업스토어 역대 최대 매출 신기록도 세웠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작년부터 판매한 K리그 스포츠 카드 인기가 높아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는데 대박이 났다”고 말했다.스포츠 마케팅·상품 차별화 성과편의점업계 3위 세븐일레븐이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스포츠 카드 마케팅이 대표적인 사례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샤이니 온유, 9월 3일 컴백…온유의 계절 예고한 '플로우' 2024-08-13 08:57:27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인다. 이어 트랙리스트, 세 편의 하이라이트 클립, 두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플로우'라는 앨범...
"이제 글로벌이다"…페스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8-12 17:56:55
국제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콘셉트 3가지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페스룸은 '비엠스마일'(대표 박봉수)과 브랜딩 스튜디오 '스파이스 피넛'(대표 안두현)의 협업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개체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