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스마트 스토어를 뚫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콜라도 던킨도 개인이 팔 수 있고, 명품도 병행 수입을 통해 개인이 팔 수 있고, 백화점 인천지점에서 선물세트를 단독으로 구성해 판매도 가능하고, 이마트 서울역점에서 햄 선물 세트를 라이브 판매 방송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업자가 되는 방식 그대...
유럽이 불탄다…기후변화에 구식 방재체계도 무용지물 2021-08-09 10:18:50
구식 방재체계도 무용지물 극심한 폭염과 가뭄 콜라보…그리스, 터키 등 남유럽 불구덩 속으로 탄소 배출량도 증가시켜 악순환…"방재 체계부터라도 손봐야" (서울=연합뉴스) 이윤영 기자 = 극심한 폭염과 가뭄, 그리고 산불. 올여름 유난히 세계 곳곳에서 기상 이변으로 인한 재해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미국 서부에 ...
비아이, 14일 해외 아티스트들과 손잡고 ‘Got It Like That’ 전 세계 동시 발매 2021-05-11 16:20:06
디지털 싱글이다. 위 작업물은 3명의 아티스트 레이블들(아이오케이 by 131LABEL, RCA, 에픽 레코즈와 스테레오타입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된 결과물이다. 스테레오타입스는 “비아이와의 작업은 쿨했다. 비아이의 음악 스타일이 이 노래에 잘 맞았고 작업을 하며 아티스트로서 그의 역량을 느낄 수 있었다....
감성가구 `헤르짐머` 공식 온라인몰,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 벨레 입점 2021-04-27 15:39:21
가구 브랜드 헤르짐머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 벨레와 콜라보 해 공식 온라인몰에 판매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 테이블인 W501T, W301T, W001T 와 CD 플레이어 재생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W401D가 입점되어 있다. W501T, W301T는 내장된 4개의 스피커로...
수퍼비X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두 번째 콜라보 EP 'Yng & Rich Love Tape Pt. 1' 오는 21일 발매 2020-11-20 17:19:57
[연예팀]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콜라보 ep로 돌아온다.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오는 21일 합작 ep '영앤리치 러브 테이프 파트 원(yng & rich love tape pt. 1)’를 발매한다. 작년 4월 발매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에 이어 공개하는...
레디, 양동근과 호흡 맞춘 ‘I Was a Boom Bap Kid’ 발표 2020-10-26 14:01:09
ydg)’의 라이브 영상은 힙합팬들에게 큰 이슈를 끌어내고 있다. 레디는 ‘생각해(feat. 박재범)’ ‘ocean view’ 등의 히트곡들과 ‘universe’ ‘telescope’와 같은 웰메이드 앨범을 연달아 발표하며 다양하고 두터운 팬층을 쌓아가고 있는 래퍼다. 최근 발매한 정규 앨범 ‘500000’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는...
[합격 비밀노트] ‘대란템’ ‘완판템’ 만드는 소셜마켓 MD가 되고 싶다면? 2020-07-21 14:12:00
[한경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올리브영 ‘브링그린×채소’ 콜라보 마켓 2시간 만에 완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레오제이’ 라이브 콜라보 마켓 1시간 만에 완판” 등 성과는 뷰티 MCN 그룹 레페리(Leferi)의 콘텐츠커머스팀이 만들어냈다. 2013년 설립된 레페리는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업계...
코로나 길어져 여름철에도 '집콕'…필수소비재 담은 ETF 매력 '톡톡' 2020-07-05 17:15:18
비중 16.58%) 콜게이트-팔모리브(3.9%) 등 생활용품주, 펩시콜라(10.25%) 코카콜라(9.67%) 등 음료주, 월마트(9.46%) 코스트코(4.51%) 등 유통주를 담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할수록 필수소비재의 매력은 더 커질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김정섭 신영증권 연구원은 “경제 상황과 무관하게 생활용품 수요는...
‘뷰튜버’의 파워…‘채소’와 협업한 브링그린 ‘완판’ 2020-05-28 20:44:01
올리브영은 자체 콜라보(협업)의 파워, 뷰튜버의 영향력을 느꼈을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의 염지혜 마케팅팀장이 “앞으로도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소셜 마켓을 개척해나갈 것”이라고 밝힌 걸 보면 말입니다. 그리고 레페리도 뷰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간 협업을...
[호텔소식] ‘비주얼+맛’ 모두 사로잡을 특급호텔 ‘역대급 빙수’ 2020-05-14 18:03:40
강남은 압구정공주떡집과 콜라보한 흑임자빙수를 출시했다.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통단팥에 진하고 고소한 흑임자 인절미가 가득 들어있어 고급스러운 단맛을 자아내 어르신들은 물론 젊은 여성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 여름을 대표하는 빙수인 망고 빙수와 단단한 머랭을 깨트려 먹는 상큼한 맛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