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미스나인, ‘Midnight Guest’ 활동 마무리 #커리어 하이 #성장세 입증 2022-02-21 12:10:08
Guest’는 ‘새벽 탈출’이라는 신선한 키워드 아래 통통 튀는 상상부터 섬세한 감성에 이르기까지 프로미스나인의 무한한 매력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DM’을 비롯해 프로미스나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가 돋보이는 수록곡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및 박지원과 이서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Hush...
[부산창업촉진지구 지원사업] 홍순연 삼진이음 이사, “부산시 도시재생 앵커기관 역할, 지속 가능한 사업 만들어” 2022-01-24 15:12:12
콘텐츠와 아이디어 그리고 실행력을 핵심적인 키워드로 삼아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면 도시재생은 이러한 창업생태계를 다양한 키워드를 플랫폼 형식으로 구성해 하나로 연결하는 작업이 필요하다.” 퓨처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했다 “퓨처컨퍼런스는 국내외 창업지원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한민...
한 달도 안됐는데…금융사들 마이데이터 선점에 사활 걸어 2022-01-23 06:23:00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의 KB마이데이터에선 '목표챌린지'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다. '배달 음식 줄이기', '한 달 예산으로 살기' 등 생활밀착형 목표를 자동으로 제안하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은행의 '머니버스'는 '금융 인사이트' 제공은 ...
내일의 트렌드를 AI에게 묻다 2022-01-06 06:00:24
얻다가 사라지는 사회현상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예로 들 수 있다.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기부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작된 이 챌린지는 한때는 사회의 핫이슈였지만, 점차 SNS 상에서 하나의 놀이처럼 번지다가 사라져 지금은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다. 반면 트렌드란 고객들의 가치관, 태도, 행동의 변화로 ...
더에스엠씨그룹,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수상 2021-12-15 15:53:52
음원을 기반으로 레트로한 콘셉트를 활용해 챌린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릴스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제작할 때는 어떤 인플루언서인지 프로파일링 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댓글 안에 Gen Z만의 키워드 묶음으로 필터링하여 주요 반응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또한 릴스는 세로형 전면 스크린이...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 발족 2021-11-17 14:53:03
‘신뢰ㆍ사랑ㆍ동행’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금융소비자를 향하는 푸른 물결 비전 선언과 함께 2022년 금융소비자보호 경영 방향을 발표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금융소비자법에 따른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를 새롭게 발족했다”며...
'위드 코로나'로 더 뜨거워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대규모 할인 2021-10-31 08:05:01
'프리미엄', '해외직구'를 열쇳말(키워드)로 내걸고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 홈플러스는 다음 달 17일까지 마트와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매주 10종의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생필품...
김남호 DB 회장 "일회용컵 줄이고 에코컵 사용" 2021-10-27 18:08:53
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올해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나가자는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다. 27일 DB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일회용컵 줄이고(Go), 에코컵 사용하고(Go)’를 캠페인 키워드로 제시했다. 김 회장은 “한 사람 한 사람의 작은 실천이 세상을 바꾸는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김남호 DB그룹 회장 "일회용컵 줄이고 에코컵 사용" 2021-10-27 10:34:48
회장(사진)이 환경부가 주도하는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올해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나가자는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 한 가지씩을 정해 발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운영된다. 27일 DB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강희석 대표 "경험이나 感만으로 유통업 할 수 없다" 2021-09-14 18:02:55
마음먹었다. 키워드는 ‘데이터’였다. 영업 실적류의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고객의 소비 행태와 관련한 빅데이터에 근거해 주요 경영 의사 결정을 내린다는 것을 철칙으로 삼았다. 강 대표는 임원 회의 등을 통해 이렇게 말한다고 한다. “유통에서도 경험이나 감으로 결정하는 시대는 끝났다. 데이터는 e커머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