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 전장의 파괴자 '동탁' 등장! 2014-04-09 19:59:01
단일 타겟형의 공격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천지병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무장구슬 뽑기를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17일까지 '동탁'이 등장하는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스페셜 찬스를 제공한다. 이 업데이트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소름 끼치는 '동탁'의 타격감 최고다!', '리얼한...
청마의 해, 임팩트있는 경마게임 '더비임팩트' 2014-02-17 01:03:03
설명했다. 한국에서는 어떤 유저를 타겟층은? 김경덕 캠프장은 '일본의 '더비임팩트'와 같이 20대 후반에서 40대 남성들을 생각하고 있다.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경마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이 즐겨주실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특별히 유저를 모으기 위해 생각해둔 방법이 있을까? 김 캠프장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살아있는 신화, 서인국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03 14:45:03
한류를 타겟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려는 서인국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음악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가수 장혜진의 주옥같은 곡들의 편곡을 맡아서 더욱 잘 알려진 프로듀서 황세준이 프로젝트의 총 지휘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2012년 4월 서인국은 ‘perfect fit(퍼펙트 핏)’음반을 새롭게 선보여 데뷔 이후...
지스타 첫 참가 다음, '검은사막' 등 3종 들고 나온다 2013-11-07 11:47:07
한다. 골프게임으로 첫 공식선상에서 소개된 '위닝펏'도 선보였다. 샷온라인의 신작 온라인게임이다. 정식 서비스명이 처음 소개되었다. 퍼터 모양을 형상화했다. 색상은 필드 물 잔디를 형상화했다. 10년동안 '샷온라인'을 서비스를 해온 온네트 김경만 대표는 '적어도 샷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겠다는...
한국 100대 상권 1위 강남역, 신축상가 특별한정 임대 주목 2013-09-06 12:31:00
고려해 경기 불황 없는 생활밀착형 업종과 타겟 고객별로 차별화된 층별 업종으로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지하1층은 전문음식점, 세계맥주바, 3d스크린골프바, 빌리아드카페, 스포츠펍 등 고객 흡입력 높은 식음?엔터테인먼트 업종, 지상1층은 24시 편의점, 카페베이커리, 패션부띠끄, 약국, 각종 신개념 프렌차이즈 등...
"페이스북 카지노 게임, 겜블러 아닌 놀이동산" 2013-09-05 09:07:44
■ 타겟은 큰 시장 북미-동남아 '외국어 서비스 필수' 페이스북에 게임을 진출하는 노하우는 뭐가 있을까. 김 부사장은 '야구게임 '베이스볼 히어로즈'로 이미 페이스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타지아가 퍼블리싱을 해 같이 마케팅을 해주고 있다. 역시 사양의 싸움, 외국어 서비스 필수, 페이스북 ap...
저금리시대 부동산투자 각광… 강남역 거품 없는 신축상가는 어디? 2013-08-21 12:31:00
고려해 경기 불황 없는 생활밀착형 업종과 타겟 고객별로 차별화된 층별 업종으로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지하1층은 전문음식점, 세계맥주바, 3d스크린골프바, 빌리아드카페, 스포츠펍 등 고객 흡입력 높은 식음·엔터테인먼트 업종, 지상1층은 24시 편의점, 카페베이커리, 패션부띠끄, 약국, 각종 신개념 프렌차이즈 등...
저금리시대 부동산투자 각광… 강남역 거품 없는 신축상가는 어디? 2013-08-20 12:31:00
고려해 경기 불황 없는 생활밀착형 업종과 타겟 고객별로 차별화된 층별 업종으로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지하1층은 전문음식점, 세계맥주바, 3d스크린골프바, 빌리아드카페, 스포츠펍 등 고객 흡입력 높은 식음·엔터테인먼트 업종, 지상1층은 24시 편의점, 카페베이커리, 패션부띠끄, 약국, 각종 신개념 프렌차이즈 등...
신한카드, `The Best F` 카드 출시 2013-07-01 10:23:43
타겟층이 가족, 친구들과의 관계를 중시하는 우량고객입니다. `The Best F` 카드는 기존 우량고객들의 소비성향을 분석해 주유, 요식업과 호텔, 커피, 골프 등의 업종을 골라 실속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은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나 17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 통합상품권을 고를 수...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등의 모델이 젊은 타겟 고객층에게 쉽고 매력적으로 접근하려는 시도에 해당한다. # pyl 차종에 대한 젊은층 고객의 반응이 궁금하다=pyl 브랜드는 당사가 젊은 층과의 스킨십을 확대하고 그들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자 만든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다. 이를 뒷받침하는 핵심은 젊은 세대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