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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 실적 압박에…X CEO, '오른팔' 내치는 인사 단행 2024-06-24 12:01:08
잘라내는 방안을 살펴왔으며 수십명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고 소식통들이 전했다. 항공 우주 전문가인 데이비스는 엑스를 인수하던 무렵 비용 절감 노력을 주도했고, 이 때문에 엑스의 CEO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있었다. 야카리노 CEO는 데이비스의 존재를 위협적으로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비스의 부인도 엑스에서...
GS글로벌, BYD 'T4K 전기 냉동탑차' 출시…"강력한 냉동성능" 2024-06-24 09:53:13
GS글로벌은 T4K 냉동탑차 출시를 기념해 15초 분량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택배업, 식료품 운송업 등에 종사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T4K 냉동탑차의 1회 충전 주행거리, 충전 속도 및 서비스 네트워크 장점 등을 소개한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문체부·관광공사, 파리서 프랑스 Z세대 겨냥 'K-관광 로드쇼' 2024-06-21 09:56:46
만큼 현지 Z세대(1997∼2006년생)와 한류 관심층을 핵심 타깃으로 기획했다. 관광공사는 월평균 약 120만 명이 찾는 프랑스 최대 규모 쇼핑몰 '웨스트필드 포럼 데 알'의 지하 3층 마당과 플라자를 한국 관광 홍보존으로 조성한다. 마당에서는 항공기 포토존, K-팝 댄스클래스, K-뷰티클래스, 한국어 강의, 현장...
"K컬처의 본고장, 한국으로 오세요"…문체부·관광공사 프랑스서 홍보 행사 개최 2024-06-21 09:53:08
마스코트 킹덤프렌즈와 함께하는 '한국관광고등학교' 콘셉트로 꾸며진다. 입학·수업·시험·졸업 단계별로 구성된 각 코너에서 한국관광 해외광고 퀴즈 풀기, 숨은그림찾기 등 한국관광에 관한 흥미로운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학주 공사 국제관광본부장은 "지난해 한국을 찾은 프랑스인은 13만30...
몰로코, SKT와 손잡고 韓 공략 2024-06-17 18:20:18
인공지능(AI) 광고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몰로코는 한국인 안익진 대표(사진)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회사다. 17일 SK텔레콤은 몰로코와 협력해 통합광고 플랫폼 ‘어썸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썸은 T전화와 T멤버십, PASS 등 서비스를 활용한 타깃 광고 플랫폼이다. 기존 ‘어썸 1.0’에 몰로코의 광고...
[커버스토리] 온라인 군중은 왜 '디지털 단두대' 세울까 2024-06-17 10:01:01
나이키가 광고모델로 삼으면서 “당신의 신념을 믿으세요”라는 광고를 하며 논란을 일으킵니다. 어떤 미국인은 나이키에 대해 보이콧을 선언하고 소셜미디어에서 나이키 제품을 불태우기도 했어요. 마케팅론의 대가 필립 코틀러는 이런 브랜드 행동주의를 “앞으로의 자본주의에서 유일하게 가능한 브랜딩”이라고 평가해...
LGU+, 자체 AI '익시'로 세로형 숏폼 만든다 2024-06-11 19:01:19
LG유플러스가 데이터 분석과 광고 제작, 고객 메시지 발송 등으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 범위를 넓히고 있다. 올 하반기엔 메타와 협업해 AI 기반 숏폼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내놓는다. 11일 LG유플러스는 ‘AI 전환(AX) 시대, 익시와 함께 성장하는 유플러스 마케팅’을 주제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LGU+ "마케팅 전 영역에 AI 적용…메타와 '숏폼' 협업" 2024-06-11 16:07:04
서비스인 ‘타깃 인사이트’를 이날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통신·콘텐츠 상품 고객에 대한 데이터 취합, 분석, 보고서 작성 등을 도와준다. 타깃 인사이트를 적용하면 데이터 취합부터 분석 결과 도출까지 걸리는 시간을 3개월에서 2일로 줄일 수 있다는 게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이달 말 출시할 익시의 생성 AI 버전인...
"마케팅 전 과정에 AI 적용"…LGU+, '메타'와 협력 2024-06-11 14:58:53
고객 분석 과정에서는 익시 기반 고객 분석 모형 '타깃 인사이트'가 활용된다. 이 솔루션은 고객 분석 결과와 서비스별 목표 고객 등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를통해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최대 3개월이 걸리는 분석 업무를 2일 만에 할 수 있고, 타깃팅 성과는 최대 5배까지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 익시젠...
AI로 광고·숏폼 제작…LG유플러스, 메타 손잡고 AX 마케팅 시대 연다 2024-06-11 13:09:00
광고를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첫 시도로 소비자가 만든 광고상을 받았고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았다. 조회수는 1500만회,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한 사람이 70%에 육박했다"고 부연했다. LG유플러스는 AI를 소비자 가치 혁신의 중요한 수단으로 활용해 마케팅 방식의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깃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