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건설, 뉴욕 '타임스퀘어 리테일몰' 인수…"K몰 만든다" 2024-07-18 09:56:28
심장 브로드웨이 타임스퀘어의 리테일몰을 인수했다. 국내 건설사가 미국 현지 시장에서 리테일몰을 직접 매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반도건설은 뉴욕 맨해튼 브로드웨이 2 타임스퀘어 리테일몰(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2380㎡)의 매입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로드웨이와 7번가를 교차하는 지점에 있는...
알로드, ‘에메랄드컷’ 테마 다이아 4종 출시 2024-07-12 09:43:04
신제품 4종은 신세계백화점 압구정 본점,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등 총 8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메랄드 컷은 에메랄드 보석을 위해 개발된 커팅 스타일로, 에메랄드 보석 특성상 내포물이 많아 충격에 깨지기 쉽기 때문에 내구성을...
"올해는 뉴진스로 일낸다"…'범 내려온다' 후속 공개 [영상] 2024-07-11 10:01:31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공사는 오는 10월까지 미국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도쿄, 베이징 등 14개 주요 도시 랜드마크 전광판 광고를 통해 한국관광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또, 전 세계 MZ세대를 타깃으로 유튜브, 메타, 틱톡 및 글로벌 OTA 등을 통한 홍보도 이어 나간다. 서영충 공사 사장직무대행은 "뉴진...
정부, 3기 '한국판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자유구역 '26년 지정 2024-07-10 08:00:06
'한국판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자유구역 '26년 지정 법인택시 최저 면허기준 완화…연구용 자율주행차 허가 5→9년 (세종=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한국판 타임스퀘어'를 조성하는 정부가 코엑스·광화문 외에 다른 지역에도 옥외광고물 자유구역을 후년께 지정할 방침이다. 기획재정부는 10일 오전...
한국판 타임스퀘어 추가…법인 택시사 기준 완화 2024-07-10 08:00:00
우선 한국판 타임스퀘어 조성을 위해 2026년 상반기 중 디지털 전광판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제3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을 지정한다. 이와 함께 법인 택시 업계의 경영난을 고려해 최저 면허기준 대수 완화 방안도 마련됐다. 최 부총리는 "정부는 앞으로도 현장과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적극 발굴하고, 규제개선...
K기업들은 왜 국장 대신 나스닥을 선택할까 | 노유정의 의식주 2024-07-03 20:54:20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장했습니다.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는 웹툰 캐릭터들을 보며 K-콘텐츠의 위상이 실감났는데요. 네이버웹툰 외에도 야놀자 등 많은 한국 기업들이 뉴욕증시 입성을 노리는 것 같습니다. K기업들은 왜 국장 대신 나스닥을 선택하는 걸까요? 영상에서 확인하시죠.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푸바오 생일 맞아 지하철광고 "중국에 있어도 마음은 늘 함께야" 2024-07-03 08:44:51
트럭 시위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광고를 진행하여 푸바오의 처우 문제 개선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푸바오 갤러리 운영진 인터뷰 후 “푸바오를 둘러싼 논란은 난공불락으로 여겨지던 중국의 소프트파워(판다 외교)를 위협하고 있다”라고 보도하기까지 했다. 푸바오 갤러리의 부운영자...
한진관광, 오페라·클래식·재즈와 미술과 함께하는 뉴욕 인문학 여행 패키지 런칭 2024-07-01 13:19:35
뉴욕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여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5박 연박하는 일정이며 쇼핑, 기타 옵션 없이 전원경 교수가 동행하여 문화와 예술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뉴욕 필하모닉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티켓이 확보된 가운데, 출시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행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적인 명성을...
'찐만두' 먹방 난리 나더니…美 유명 토크쇼 '깜짝 등장' 2024-06-28 09:40:43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더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미국 방송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서 CJ 비비고 찐만두 소개 2024-06-28 08:50:37
이를 위해 다음 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올해 1분기 비비고는 미국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만두 시장에서 점유율 42%로 1등 지위를 지켰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