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위 탈환 시동' 유니클로의 10억 기부…이미지 쇄신 나선다 2023-02-22 18:48:41
'노재팬' 불매운동 여파로 탑텐에 국내 SPA(패스트패션) 브랜드 매출 1위 자리를 내줬던 유니클로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화) 국면에서 선두 탈환에 나섰다. 유니클로는 22일 '천천히 함께' 캠페인을 알리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올해 10억원을 지원해 '느린 학습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게시판] 탑텐, 유니세프와 '굿웨어 굿워터' 캠페인 2023-02-10 09:17:34
밝혔다. 탑텐은 지난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세계 어린이의 생존, 보호, 발달 등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조성과 캠페인 활동을 약속했다. 탑텐은 내달 22일 '물의 날'에 맞춰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게시판] 신성통상 탑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2023-01-27 09:59:54
▲ 신성통상[005390] 브랜드 탑텐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탑텐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향후 유니세프와 함께 어린이 생존, 보호, 발달 지원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포토] 탑텐,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브랜드 부문 수상 2023-01-18 02:33:30
SPA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신성통상(브랜드명 탑텐) 양명아 상무(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민하은, `셋셋남녀` 종영 소감 "많이 웃고, 즐거우셨길!" 2022-12-22 16:30:06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이엘파크를 통해 탑텐몰과 플레이리스트가 함께 제작한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에서 이유진 역을 맡은 민하은의 종영 소감이 공개됐다. 이유진은 패션 센스를 지닌 패션 브랜드 매장의 알바생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코디를 즐겨 입는 인물. 특히 민하은은 청순한 비주얼과...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탑텐’ 같은 저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를, 패딩 등 아우터는 고가 의류를 입히는 식이다. 이에 따라 ‘몽클레르’ 등 100만원대 고가 아동복 시장은 활황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명품 아동복 매출은 2020년 전년 대비 29.5% 증가한 데 이어 2021년 45.5%, 2022년 35.4% 늘어나는 등 꾸준히...
'NO 재팬' 벗어나는 유니클로, 매출 20% 급증 2022-12-05 17:40:36
앞에 줄을 서는 오픈런 현상이 벌어졌다. 최근 3년여간 유니클로가 부진한 사이 탑텐,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가 패스트패션(SPA)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폈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2019년 이후 점포를 빠르게 늘리면서 유니클로의 공백을 메운 대표적 브랜드로 꼽힌다. 탑텐은 올해 매출 7000억원을 목표로...
윤재찬,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주인공 발탁…배우 데뷔작 `기대 UP` 2022-11-22 15:50:10
22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윤재찬이 탑텐몰과 플레이리스트의 브랜디드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에 주연으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셋셋남녀`는 난다 긴다 하는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철저히 외면당한 패션 노답 세 남자의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극중 윤재찬은 경영학과 `노답둘째` 박승필 역을...
한철 입고 버린 옷, 썩지 않는 쓰레기산 된다 2022-11-17 16:40:49
‘탑텐’ ‘자라’ 등 한 계절도 지나지 않아 버리는 패스트패션(SPA)이 인기를 끌면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SPA 기업들은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따라 상품을 빠르게 생산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며 “1년에도 몇 번씩 새로운 스타일의 옷들이 나오니, 소비자도 의류를 빠르게 소비한 뒤 버리는 경향이 강하다”고...
"환경파괴" 비난 화살에도…SPA 브랜드 여전히 인기 2022-11-17 16:38:14
‘탑텐’을 판매하는 신성통상의 지난 7~9월 매출은 3550억원으로, 전년 동기(2873억원) 대비 23.6% 늘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 역시 150억원에서 264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업계에서는 신성통상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 ‘스파오’를 선보이는 이랜드월드 매출은 약 25%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SPA 브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