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2024-02-29 17:10:20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트러블 크림,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50ml 기획세트는 3월3일 단 하루 동안만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분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
"만드는 족족 다 팔아요"…눈물 끝 '1조 클럽' 입성 노린다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2-26 14:00:19
82.8%로 가장 많다. 이형필름(14.0%)과 토너(3.2%)도 있다. 홍 대표는 "새한미디어 시절부터 판매하던 필름 제조기술을 활용해 이형필름과 토너도 일부 만드는 것"이라며 "공장 증설이 완료되면 내년에는 양극활물질 비중이 90%를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가 추진하는 것은 양극재 생산체계(밸류체인)의 수직...
HLB생활건강, 사우디아라비아 오프라인 뷰티 매장 첫 입점 2024-02-19 13:08:24
론칭한 제품은 모이스트 업 히아루론 앰플 토너·앰플 세럼·크림·콜라겐 슬리핑 마스크 등 단품 4종과 토너, 세럼,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 5가지다. HLB생활건강은 이번 오프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중동 지역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우선 올해 안에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해 중동 6개국의 뷰티...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올리브영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1025 독도 토너’(왼쪽)와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이 인기 제품이다. 이 중 선크림은 2년 연속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올리브영에서 지난해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는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에 든 기업 중 절반 이상인 51%가...
"1억 샀으면 2억 됐다"…동네 안과 휩쓸더니 대박난 휴비츠[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04 07:00:04
안과용 진단기기인 망막단층진단기와 토너미터(안압계)가 실적 호조가 지속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신사업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치과 치료 과정의 디지털화)에 본격 진출했다”며 “1분기 구강스캐너와 밀링머신을 출시하고 2분기부터 3D 프린터까지 풀라인업으로 영업 활동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올해 호실적...
더 시에나 그룹, 특별한 감동 선사할 명절 선물 ‘더 시에나 상품권, 어메니티 9종’ 선보여 2024-02-01 09:30:00
바디워시로 구성된 욕실 어메니티부터 토너, 클렌저, 선크림,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어메니티까지 9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수면을 그대로 재현해줄 침구 세트와 타월 세트까지 만날 수 있다. 보장된 품질, 고급스러운 향과 디자인이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충분한...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에센스토너, 세럼로션, 인텐시브 앰플, 인텐시브 크림 4가지 제품이 1세트로 구성되었다. 방송 중 구매시엔 최대 할인과 골드롤러 디바이스를 증정한다. 1세트 기본 세트와 할인과 증정을 더한 2세트(롤러포함) 완벽 더블기획구성으로 오는 24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에서 60분간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블랙라벨 런칭...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4년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01-02 11:32:34
‘바이탈라이징 세럼’과 ‘퍼펙팅 토너’가 포함되어 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리바이탈리징 샴푸’와 ‘너리싱 컨디셔너’, 유산균 발효액이 함유된 불소 프리 치약인 ‘바이오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된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을 선보인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새해맞이 ...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라인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토너, 스킨, 로션 등 품목별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그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이후 ‘립세린’으로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과 ‘라네즈...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지금은 토너, 스킨,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립세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