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쉑쉑버거 열풍 두 달째…'헝거 마케팅 효과' 계속될까 2016-09-13 16:02:56
있었다. 씨즐러, 토니로마스, tgi프라이데이스 같은 곳도 비슷했다. 하지만 마르쉐, 씨즐러, 토니로마스 간판은 이제 볼 수 없고, 아웃백과 tgi프라이데이스도 매년 매장 수가 급감하고 있다. 문 교수는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초기엔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했지만 음식값이 상대적으로 비싼 데다 같은 메뉴를 고집해...
건강 챙기고 값도 싼 '착한 수제버거'…학생·직장인 몰려 월매출 8천만원 2016-07-31 13:41:24
- 토니버거 청담점 안상현 점장 [ 고은빛 기자 ] 서울 지하철 청담역 근처 경기고 사거리에 있는 토니버거 매장은 늘 손님들로 북적인다. 햄버거를 하나 먹기 위해 10분은 기다려야 한다.안상현 점장(36·사진)은 “패스트푸드 햄버거에 식상함을 느낀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의 수제버거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믿고 듣는` 투빅, 7일 `그날의 우리` 발매…3개월 만의 컴백 2016-07-06 09:21:03
스쿨 어택 `투빅이 투빅버거(토니버거) 쏜다!`도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해 투빅은 “색다른 이벤트와 페이스북 라이브 등 다양한 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투빅은 9월~10월 가을맞이 소극장 공연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날 계획이며, 신곡 `그날의 우리`는 7일 자정 공개된다....
하나카드 VIP, 캠핑장· 설빙상품권… 가정의 달 혜택 쏟아진다. 2016-05-26 14:11:24
`토니버거 BURGER CLASS`등 다양한 초청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하나카드 VIP초청행사 운영사인 ㈜시드로직 권현상 대표는 "타사보다 경쟁력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 VIP 고객의 일상이 더욱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VIP 초청행사는 VIP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김선권 카페베네 전 회장, 토니버거 경영 자문 핵심은 `차별화` 2016-04-27 14:13:26
따르면 최근 3년간 등록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15개가 넘었고, 그 중 지난해 12월 서울 청담동에 1호점을 연 토니버거(대표 홍다현)는 하루 매출 평균 250만원 이상을 올리는 중이다. 빵보다 훨씬 큰 치킨 패티의 `터프가이 투빅 버거`, 레스토랑에서 볼 법한 두툼한 고기를 넣은 `함박스테이크버거` 등 다른...
다시 뜨는 수제버거 2016-04-17 14:05:54
아끼려는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해 좋은 재료로 갓 만든 버거를 찾는 아이를 동반한 주부들이 즐겨 찾는다”고 설명했다.작년 12월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토니버거’도 가성비 높은 수제버거와 웨스턴 카우보이 스타일의 점포 콘셉트로 입소문을 타며 하루 매출 250만원을 올리고 있다. 부산의 농장과...
햄버거전문점이 아닙니다. 서비스 전문점입니다. 2016-03-09 16:10:38
그 주인공은 바로 터프가이 투빅버거로 유명한 토니버거! 미스코리아 출신 쉐프 CEO인 홍다현이 런칭한 브랜드로, 청담점, 논현점, 부산 양정점을 오픈하며 각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넘쳐나는 브랜드로 인해 흔한 패스트푸드점으로 분류 될 수 있었던 햄버거전문점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런 후렌치 후라이 봤어? 5가지맛으로 골라먹자! 2016-03-04 17:16:09
봤어? 토니버거에서 5단계 맛의 신세계를 자랑하는 후렌치후라이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후렌치 후라이는 총 5가지 맛으로 레귤러, 허니, 치즈, 케이준, 핫 스파이시 맛으로 그동안 동종업계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메뉴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다수의 사람들에게 후렌치 후라이는 햄버거의...
토니모리의 中 시장 공략 해법 `전방위 현지화` 2016-02-05 13:29:50
브랜드들도 빠르게 경쟁력을 높이면서 어느덧 버거운 상대가 돼버린 것이다. 여기에 까다로운 인허가 절차에, 아무리 가깝다한들 우리와는 또 다른 문화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실패하는 사례도 부지기수다. 2014년 3월 첫 단독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개척에 나선 토니모리는 치열한 경쟁을 극복하기 위해 철저...
'가격 대비 품질' 대세 이끌 듯…수제버거 등 주목 2015-12-28 07:00:45
포장보다 내용을 중시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속형 수제 버거를 표방한 ‘마미쿡’과 ‘토니버거’를 주목해볼 만하다. 마미쿡은 냉장육만을 사용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이다. 채소도 당일 들어온 신선한 것만 사용한다. 인기 메뉴인 마마통살버거가 3200원이고, 수제 치킨도 1만원을 넘지 않는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