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1위' 네이버웹툰, 현지 국제행사서 인기몰이 2023-07-17 08:47:05
공식 로고가 그려진 토트백 등 약 1만5천개의 사은품도 모두 순식간에 동이 났다는 설명이다. ‘뜯어가는 포스터’는 웹툰이 그려진 대형 포스터를 관람객들이 직접 뜯어서 가져가는 이벤트다. 네이버웹툰이 2014년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프랑스에서 재연했다. 프랑스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작품 다섯...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서 '루이비통' 팝업 열린다 2023-07-14 14:53:35
블루종·데님 재킷·토트백 등이다. 루이비통이 국내에서 각각의 신규 컬렉션 팝업을 한 공간에서 연달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 루이비통의 팝업은 한 종류의 컬렉션을 같은 기간 여러 공간에서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돼왔다. 하지만 이번엔 남성·여성·주얼리 컬렉션이 연달아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만 열린다....
11번가, 여름 상품 '타임딜' 최대 77% 할인 2023-06-09 09:32:02
매일 20명씩 총 100명에게 인당 최대 5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11번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와 함께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건 명품 드로우도 진행한다. 11일 루이비통 토트백을 시작으로 △12일 우영미 반팔 티셔츠 △몽클레어 볼캡 △13일 셀린느 트리옴페 선글라스 △14일 드래곤 디퓨전 미니 플랫 고라 백...
개구리 군복과 방탄 헬멧…진짜 사나이들의 4평짜리 보물창고 2023-06-08 17:10:31
헬멧백이었다. 헬멧백은 미군에서 사용하던 토트백 형태의 헬멧을 수납하는 가방이다. 오래된 군수 텐트 원단과 군용 지퍼 등 모든 군수용 부자재를 구해 과거의 제조 방식과 오리지널 제품의 특징을 살려 구현했다. 당시 60개를 만들어 홍대와 이태원 유명 편집매장에 위탁 판매했는데, 2주 만에 완판됐다. 2차로 70~80개...
[주말N쇼핑] 벌써 여름시즌…패션·먹거리·가전 등 할인행사 2023-05-20 07:00:01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여름 신상품인 '로고 코튼 토트백', '로코 오픈 카라 니트' 등을 선보인다. 명동 본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상품군 특가 행사를 한다.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폴라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을 한다. ▲...
BTS도 '픽'했다…김건희 여사 손에 들린 '백'의 정체 2023-04-30 14:00:52
국내 브랜드 '할리케이'의 미니 토트백을 든 모습이 포착돼 해당 모델이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할리케이 제품은 커피 자루와 닥나무 껍질 소재 한지 가죽으로 제작한 가방이다. 김 여사가 다시 UAE·스위스 순방길에 든 당시 주문이 폭주해 할리케이는 두 달 뒤 발송 조건으로 사전 예약을 받기도 했다. 이같은...
김건희 여사, 방미길에 어떤 가방 들었나…이번에도 '비건' 2023-04-24 22:46:03
김건희 여사는 순방길마다 국산 브랜드의 가방을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1월 아랍에미리트(UAE) 국빈 방문 시에는 국내 업사이클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의 ‘비니 미니 토트백’을 들었다. 한지 가죽과 마대로 만든 제품이다. 지난해 6월 스페인 방문 때에는 아모레퍼시픽 미술관에서 판매중인 에코백...
"마스크 벗고 벚꽃 볼 준비"…봄 맞아 매출 290% 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30 12:55:11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5%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토트백(110%) 매출이 큰 폭으로 뛰었다. 같은 기간 화장품·선크림 등 화장품 매출도 38% 늘었다. 티몬에서도 이달(1~23일) 패션 및 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50% 넘게 치솟았다.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의 이달(1~19일) 거래액은 전년 동기보다 110% 껑충 뛰었다....
"벚꽃 보러가자" 원피스 입고 돗자리 깔고…나들이용품 '불티' 2023-03-30 10:45:40
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가공식품인 간식용 소시지(116%), 구운계란·훈제란(21%) 유부초밥·김밥(19%) 등이 많이 팔렸다. G마켓은 봄맞이 외출 관련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해 다음...
"올해는 진짜 엔데믹"…G마켓, 봄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2023-03-30 08:50:21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G마켓은 내달 2일까지 브랜드패션 연합세일 '브랜드픽' 프로모션을 열고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