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복 빅5, 연 매출 5천억 목표"...자체브랜드 키우는 신세계인터 2023-02-09 10:43:27
굳힌 스튜디오 톰보이는 5년 안에 연 매출을 2천억 원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는 남성복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유통망 확대에 주력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사라질 위기에 처했던 톰보이와 보브를 1천억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한 경험을 바탕으로 델라라나와 일라일을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성복으로...
신세계인터, 여성복 사업 강화…연매출 5천억원대로 키운다 2023-02-09 09:20:15
확장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남성복 라인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스포츠 라인 등을 지속해서 출시해 연 매출을 5년 내 2천억원대로 높일 계획이다. 해외 진출도 적극적으로 타진한다. 지컷은 매출 1천억원대의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고, 보브도 볼륨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사라질 위기에...
신세계인터, 작년 영업익 사상 첫 1,000억원 돌파...전년비 25% ↑ 2023-02-08 15:08:58
성장률을 기록한 가운데 `보브`와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브랜드도 매출이 증가하며 수익성이 개선됐다. 화장품의 경우 자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뽀아레`의 인지도가 높아지며 매출이 전년 대비 182% 증가했다. 향수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로이비` 매출도 82% 늘었다. 이밖에 자주도 파자마와 언더웨어, ...
(여자)아이들, ‘톰보이’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 입증 2023-01-17 09:30:37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지난해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TOMBOY`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1월 16일 기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프로스펙스·빈폴 힙해보여"…추억의 브랜드에 꽂힌 MZ 2023-01-06 17:44:13
있다. 6일 톰보이 운영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작년 11월 문을 연 성수 체험형 매장 방문객의 90%가량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다. ○성수동에 둥지 트는 ‘올드 보이’복고 열풍은 불황기의 상징이다. 글로벌 금융위기 직후였던 2009년에도 ‘80년대 패션’이 소환되곤 했다. 이번 복고 열풍에서 주목할 만한 건...
'나오자마자 완판' MZ세대 열광…요즘 뜨는 '성수동 핫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3 09:09:30
매장)를 열었다. 올해로 브랜드 탄생 46년 차인 스튜디오 톰보이의 성수동 팝업 스토어엔 젊은 패셔니스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톰보이 운영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작년 11월 문을 연 성수 체험형 매장 방문객의 90%가량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
케이윌,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 대장정 성료 "2개월 동안 행복한 시간" 2023-01-02 10:30:13
`톰보이(TOMBOY)`, 싸이(PSY)의 `댓 댓(That That)`, 영탁의 `옆집오빠` 등의 댄스 메들리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감동과 힐링, 웃음까지 모두 잡은 다채로운 셋리스트와 여기에 각종 패러디 등으로 재미를 선사한 VCR까지 더해져 볼거리는 한층 더 풍성해졌고, 관객들은 이에...
임창정 '소주 한 잔' 제친 올해 노래방 1위…임영웅이 불렀다 2022-12-30 17:45:06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Hype boy)', (여자)아이들의 '톰보이(TOMBOY)' 등이 사랑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장르별로 발라드가 52%를 차지해 노래방에서 압도적으로 인기가 높았다고 밝혔다. 이어 록(18%), 트로트 (12%), 댄스(9%) 장르 순으로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집계됐다. 김세린 한경...
올해도 '유튜브 뮤직비디오 왕'은 임영웅 2022-12-05 18:20:43
‘톰보이(TOMBOY)’와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이 각각 4위, 6위를 차지했다. 또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각각 7위, 9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TOP10’ 1위는 ‘티타남의 에버랜드 아마존 N년차의 멘트! 중독성 갑’이 차지했다. 이...
BTS·블랙핑크 아니다…2022년 '유튜브 왕'은 임영웅 2022-12-05 11:21:30
'무지개'가 각각 5위,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걸그룹의 활약 또한 빛났다. (여자)아이들의 '톰보이(TOMBOY)'와 블랙핑크 '핑크 베놈(Pink Venom)'이 각각 4위, 6위를 차지했다. 또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각각 7위, 9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