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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어서 못 산다"…'225만원 한정판 휴대폰' 1초 만에 완판 2022-12-01 14:11:42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내놨는데 추첨 이벤트 9시간 만에 46만명이 몰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워치와 무선이어폰까지 포함하는 패키지 가격이 396만원에 달했지만 없어서 못 살 만큼 인기를 끌었다.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 세대를 염두에 뒀다면, 이번 메종 마르지엘라...
"샤넬 가방이 이렇게 싸다고?"…역대급 할인에 '들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26 10:34:43
대상은 샤넬을 포함해 몽클레르 구찌 프라다 톰브라운 버버리 등 인기 명품들입니다. 트렌비도 최대 85% 할인으로 맞불을 놓았습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차례 랜덤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객 유입을 유도합니다. 고가 명품을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머스트잇 역시 오는 30일까지 최대...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3분기 양호한 성적을 발표했다. 각각 특유의 하트(아미), 삼선(톰브라운), 여우(메종키츠네) 로고로 어필하는 브랜드들이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5.6%, 81.3% 증가한 4710억원, 290억원을 거뒀다. 수입 상품과 온라인 매출의...
"럭셔리한 갤플립4"…메종 마르지엘라 한정판 에디션 나온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0-20 17:57:06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때는 46만여명이 몰렸다.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대 남성을 겨냥했다면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협업은 2030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분석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메종 마르지엘라를 앞세워 명품 마케팅에 다시 시동을 걸겠다는 것이다. 갤럭시Z4플립 관련 삼성전자와 패션브랜드 간 협업이 처...
'200만원 코트·105만원 책가방'…요즘 초등생의 기막힌 패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09 11:27:44
품절되기도 했다. 이같은 톰브라운 성인 제품과 동일하게 정교한 공정으로 제작된 다양한 아동 의류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톰브라운의 대표 상품들을 미니어처 스타일로 재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체스터필드 코트(216만원) △120수 클래식 수트(166만원) △옥스포드 셔츠(36만8000~84만6000원) 등이 있다. 명품...
갤러리아百, 국내 최초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오픈 2022-10-03 13:24:54
팝업스토어다. 팝업에서는 ▲120수 클래식 수트 ▲체스터필드 코트 ▲옥스포드 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갤러리아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톰브라운 향초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와 함께 다양한 동물 가방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톰브라운을...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2022-09-21 16:16:30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성장성 높은 명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인기를 끈 신명품 대표 브랜드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양호한 성적을 내놨다.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 44% 증가한 5140억원, 620억원을 기록했다. 여우 심볼을 내세운 메종키츠네의 경우 매출이 50% 넘게 뛰었다. 박종렬 흥국증권 연구원은 "패션...
"저위험·중수익"…대기업은 '신명품'에 집중 2022-08-19 17:46:19
톰브라운’ 등 해외 브랜드를 들여왔다. 지난달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아미 단독 매장을 추가로 여는 등 오프라인 점포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사카이’ 등을 들여와 국내 신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대기업 가운데 토종 고가 패션 브랜드 판매에...
편의점도 高價가 잘 팔리는 판교, 지갑 닫을까 2022-07-31 17:56:57
톰브라운’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2030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판교점은 남성 우량 고객 공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하반기 6층 ‘맨즈관’을 ‘럭셔리 맨즈관’으로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편의점에서도 다른 지역에 비해 남성들이 선호하는 고가 제품 판매가 활발하다. 판교 인근 GS25의 3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