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통큰치킨, 한우1+등급, 제주 감귤, 딸기 등 할인판매 2020-12-02 17:43:51
‘통큰치킨’ 엘포인트 회원 5천원, ‘한우 1+ 전품목’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롯데마트는 3일부터 9일까지 '통큰' 치킨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선식품 및 인기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2010년 첫 선을 보인 '통큰치킨'을 준비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한 팩 당...
연말 성수기에 2단계 격상까지…더 뜨거워지는 배달시장 2020-11-24 12:20:27
주문 기대" 치킨과 피자 등으로 대표되는 배달 음식 업종은 연말 성수기와 맞물려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외출을 꺼리게 되면 외식 수요가 배달 음식으로 옮겨가기 때문이다. 실제로 자영업자가 모인 온라인 공간에는 배달 주문 증가를 기대하는 글이 속속 올라왔다. 한 음식점 주인은 "오늘 배달(주문)이 많을 것...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버거 브랜드에 `맘스터치` 선정... 선호 비결로 가성비 꼽혀 2020-11-19 16:29:37
핫치킨 시리즈 ▲인크레더블버거 등이 있다. 특히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싸이버거`는 가성비 버거의 대표격이자 시그니처 메뉴다. 매콤하게 시즈닝된 촉촉한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두툼한 통 닭다리살...
글라이드, 프리 론칭 프로모션 진행... 첫 상품으로 `통갈비그대로왕갈비탕` 출시 2020-11-18 09:00:01
가장 큰 부엌`을 슬로건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연의 신선한 식재료만으로 최고의 맛을 내고,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자체 플랫폼인 글라이드에서만 판매함으로써 더 경제적인 가격을 실현한다"라며, "바쁜 현대인들이 수고스럽지 않고도 부엌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
"`요기요` 팔면 살림살이 좀 나아집니까?"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0-11-17 17:46:34
통 등 3대 배달앱의 수수료는 광고료, 중개료, 결제수수료가 기본입니다. 광고료는 정액제와 정률제로 나뉘는데, 배달의민족의 울트라콜(깃발), 요기요의 월정액광고 등이 정액제에 속합니다. 배민의 오픈리스트는 6.8%의 정률제가 적용됩니다. 정액광고료 중에선 배달의민족 광고료가 8만 8,000원으로 가장 비쌌지만....
'진통제 200배 효능'…코로나 공포에 불티나게 팔리는 음식 2020-09-11 09:08:51
기존 33.7%에서 42.2%까지 큰 폭 증가했다. 업계에선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의 '맵소킹' 시리즈를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시리즈는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를 활용해 중독성이 강한 매운맛을...
[마켓인사이트] 티몬, PS얼라이언스로부터 4000억원 투자 유치..IPO 청신호 2020-09-02 17:00:05
주목을 받으면서 어커머스 업계 내 치킨게임도 어느정도 마무리됐다는 분위기 탓에 시장의 큰 관심을 끌지는 못했다. 이런 상황에서 PS얼라이언스가 구원투수로 나선 것은 티몬이 이커머스 업계 내에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데 성공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티몬은 지난해부터 적자 폭이 컸던 직접 물류...
유튜버 양팡에 통큰 협찬한 푸마…알고보니 사전에 짜고 소비자 기만 2020-08-10 11:14:35
양팡의 영향력, 매장 직원의 기지, 푸마 본사의 통 큰 협찬 등의 요소들이 어우러져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고, 해당 콘텐츠는 200만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하지만 앙팡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에 사과문을 올리면서 이 또한 '뒷광고'였다고 털어놓았다. 양팡은 해당 콘텐츠가 사전에 푸마 측과 기획한...
e커머스 휩쓴 쿠팡 "다음 목표는 음식배달 1위" 2020-08-05 16:47:21
국내 음식배달 시장은 배민과 요기요, 배달통이 시장의 98% 가량을 장악하고 있다. 제 아무리 쿠팡이라고 해도 어찌해볼 수 없을 것이란 시각이 지배적이었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10월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포인트는 결제 수수료와 배달료다. 결제 수수료의 경우 입점 점주에게 3개월간 결제 한 건당 수수료...
롯데마트, 여름맞이 `몸보신 상품`…조각수박부터 전복까지 2020-06-10 09:42:58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대표 상품인 `통큰치킨(국내산 계육/1통)`을 5,000원에, `통큰초밥(24입/1팩/원산지 별도표기)`을 1만 3,950원에 판매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여름 제철 과일과 몸보신에 좋은 보양식 위주로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 방문하셔서 부담 없이 쇼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