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바투 범규, 생애 첫 프로야구 시구…25일 문학 구장 뜬다 2024-08-21 15:40:03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생애 첫 프로야구 시구에 나선다. 21일 SSG랜더스에 따르면 범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인천SSG랜더스필드(문학야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시구를 맡는다. 시구를 앞둔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프로야구 경기에 시구자로 함께하게 돼...
"100년 만의 폭염 '호재' 떴는데…" 하루 만에 대폭락 '비명' 2024-08-17 17:18:41
빙그레는 출시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 투게더의 광고·마케팅을 늘려 판관비가 늘었다고 밝혔다. 2분기 빙그레의 판관비는 약 9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억원가량 증가했다. 지난 4월 빙그레는 서울 성수역 카페거리 인근에서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달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아이돌 가수, 일본 게시물 올렸다가 '뭇매'…광복절마다 반복 2024-08-16 09:44:18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이 광복절에 일본 거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뭇매를 맞고 사과했다. 연준은 1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와 의의를 존중하지 못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는 부주의한 모습을 보였다"며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서현·전효성 박수 받는데…광복절에 사과문 올린 아이돌, 왜? 2024-08-16 07:39:22
대표하는 두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멤버들 광복절 신중치 못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뭇매를 맞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는 지난 15일 광복절에 유료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일본 애니메이션 곡을 언급했다. 이후 광복절에 일본 곡 추천이 웬 말이냐는 비판이 이어지자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10세 차 연상연하 커플 [공식] 2024-08-08 11:36:45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초록을거머쥔우리는', '가을밤에 든 생각', '외딴섬 로맨틱', '꿈과 책과 힘과 벽', '투게더!', '쉬(She)' 등 다수의 명곡을 만들어 큰 사랑을 받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어닝 쇼크' 하이브…"위버스 좋은데, 게임은 숙제" [엔터프라이스] 2024-08-07 15:19:38
군 공백기에도 세븐틴이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같은 보이그룹이 빈 자리를 잘 메웠거든요. 규모의 경제 차원에서, 아직 BTS만큼의 수익성은 나오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상반기 음반 판매 1,500만 장을 돌파했고요. 90회 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한 매출 비중은 66%를 넘기기도...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투게더’로 유명한 빙그레가 친환경 패키지를 개발하고 적용해 이목을 끌고 있다. 빙그레는 플라스틱 감축 및 탄소배출량 저감을 위해 3R(Recycle, Reduce, Redesign) 전략을 바탕으로 친환경 패키지를 개발했다. 빙그레는 지난 2021년 8월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오리지널 제품 패키지를 친환경 포장재인 수축...
[르포] "BTS 입었던 옷만 봐도 좋아요"…LA 그래미박물관 몰려든 팬들 2024-08-03 10:00:48
방탄소년단(BTS)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등 하이브 레이블 소속 스타들의 무대 의상과 콘셉트 사진 등을 선보이는 자리다. 그래미 뮤지엄은 세계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그래미 어워즈와 관련된 기록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으로, 이곳에서 이런 대규모 K팝 전시회를 여는 것은 이...
하이브, '멀티 레이블 총괄' 신설·김영민 전 SM 사장 영입 2024-08-01 19:37:57
뮤직의 대표직을 맡아왔다. 빅히트 뮤직에는 방탄소년단, 투모로투바이투게더가 속해 있다. 또 하이브는 미국·일본·라틴을 중심으로 현지 문화와 특성을 반영한 사업을 전개해 현지 시장에서의 주도적 사업자 위상을 확보하는 '멀티 홈, 멀티 장르(Multi-home, Multi-genre)' 전략을 추진 중이라고 했다. 해당 ...
하이브 신성장 전략 ‘하이브 2.0’ 발표…초격차 리더십 이어간다 2024-08-01 16:17:38
성공적으로 이끌며,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를 내는 데 앞장섰다. ‘멀티 홈, 멀티 장르’ 전략으로 글로벌 음악사업 주도적 사업자 자리매김하이브는 미국, 일본, 라틴을 중심으로 현지 문화와 특성을 반영한 사업을 전개해 현지 시장에서의 주도적 사업자 위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