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PGA 국가대항전 열린다"…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개최 2022-10-12 10:57:38
`LIFEPLUS 트라이브` 앱을 선보였다. 관심사를 매개로 모임을 갖고자 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플랫폼이다. 현재는 골프, 러닝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며, 향후 와인, 뮤직 등의 관심사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해 보험업계 최초로 `구독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한화손해보험과 SK텔레콤, 현대자동차...
KB증권, '마블 미니' 출시 1년만에 월 이용자수 3배로 껑충 2022-09-20 09:21:47
샀을 때 예상 손익률을 보여준다. 하우성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올해 말에는 호가 정보와 함께 다양한 종류 및 기능의 차트 제공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주식매매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 및 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서울불꽃축제, 1열 관람하려면"…한화생명, 응모 행사 실시 2022-09-19 10:38:34
주어진다. 골든티켓과 불꽃 유람선 초대권은 `LIFEPLUS 트라이브` 앱(App)에서 진행된다. 골든티켓은 눈 앞에서 불꽃을 감상할 수 있는 명당 자리 티켓으로, 600명(1인 2매)에게 증정하며 26일(월)까지 응모하면 된다. 불꽃 유람선 이벤트는 저녁 만찬,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한강 유람선 위에서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한화생명, 서울불꽃축제 앞두고 '명당 티켓' 행사 2022-09-19 09:22:15
불꽃 유람선 초대권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트라이브'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63빌딩 앞마당에서는 '63특별석 시그니처 라운지'가 운영된다. 22∼26일 한화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다음 달 8일...
골프·런닝·불꽃놀이 한번에…한화 `LIFEPLUS 트라이브` 앱 출시 2022-09-07 10:17:08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평소 달리기에 관심이 있었다면 `런닝 트라이브`에 입장하면 된다.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 앱`을 통해 10km, 20km 코스를 완주 후 인증하면 마라톤 대회 무료 초대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불꽃축제 트라이브`에서는 3년 만에 개최되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 불꽃축제(10월 8일)`를 미리 만나...
한화생명 'LIFEPLUS 트라이브' 앱 출시 2022-09-07 09:03:32
골프 등 취미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 '라이프 트라이브' 앱을 7일 출시했다. 이 앱의 특징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취향 공동체로 묶는 것이다. 사용자는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트라이브'에 입장해 정보를 나누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골프, 러닝, 불꽃축제 등으로 구성돼있으...
OTT 경쟁 격화…통신 3사 '3色 전략' 2022-08-15 15:28:28
나온다. 이석영 LG유플러스 뉴미디어트라이브 담당은 “티빙과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미디어 결합 서비스도 추가 발굴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OTT 사업자와 손잡고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어린이 콘텐츠 전문 콘텐츠 조직인 ‘아이들나라’를 독립...
신한금투, MZ세대 맞춤 '투자영수증 서비스' 실시 2022-08-04 11:35:57
통해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본인의 투자 영수증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100명에겐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증정한다. 양진근 신한금융투자 MZ고객확대스쿼드 트라이브장은 "신한금융투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투자 영수증 서비스를 통해 MZ세대 고객의 취향 및 니즈를 고려해 그들과 공감할 수 있는...
"투자 영수증 받으세요"...신금투, 증권사 최초 ‘투자영수증 서비스’ 2022-08-04 09:43:51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미래 잠재 고객인 20대와 30대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월 애자일 조직인 MZ고객확대 스쿼드를 신설했다. 해당 스쿼드를 이끌게 된 양진근 신한금융투자 트라이브장은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요청 사항 등을 고려해 주식 투자과정에서 공감할 수 있는...
LGU+, 티빙과 제휴해 '티빙팩' 출시…"OTT 서비스 강화" 2022-07-25 09:21:40
매달 받을 수 있다. LGU+는 티빙과 모바일 월정액 상품을 출시하고 신규 구독 플랫폼 '유독'에 티빙 이용 혜택을 추가하는 등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석영 LGU+ 뉴미디어트라이브 담당은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OTT 사업자들과 손잡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