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공연 사업을 추진하는 초석이 된다. 2022~2023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특별전에는 30만여 명이 다녀갔다. 전시 사업과...
사하구 상권활성화의 숨은 주역들…'청아함 1기' 서포터즈를 만나다 2024-11-08 10:29:39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했다. 이윤지씨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 사하구를 활성화한다는 뜻깊은 취지에 이끌려 서포터즈 활동에 지원하게 됐다”며 “지역을 위한 활동에 직접 기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부터 오프라인 행사 스태프 역할까지 맡으며...
스틱커피 패키지에 변우석 새겨넣었다…이디야 매장서만 판매 2024-11-08 10:12:20
넣은 특별 스틱커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이디야 가맹점에서만 판매된다. 회사 측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8일 밝혔다. 빼빼로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차별화 상품이 실적을 이끌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상품,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도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 산리오캐릭터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자체...
이벤트만 283건…독자와 함께 큰 '문화허브' 2024-11-07 17:49:16
등 다양하다. 아르떼가 그동안 이벤트를 기획한 데는 여러 이유가 있다. 문화 장벽을 낮추는 것이 그중 하나다. 평소 시간과 돈에 쫓겨 문화예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회원에게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도 좀처럼 입장권을 구하기 어려운 인기 공연이 있다. 아르떼에서 지난해 6월 진행한...
"예산실 출신 지역·고교 밝혀라"…예결위 첫날부터 '극한 정쟁' 2024-11-07 17:16:11
7일 닻을 올린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첫날부터 정쟁의 장이 됐다. 예결위는 정부가 제출한 677조원 규모의 내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았지만, 야당 의원은 대체로 예산 관련 질의보단 정부·여당을 비판하는 데 공을 들였다. 국민의힘에선 "예산 질의가 이렇게 없는 것은 국회가 제 역할을 못 하는...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연말에 특별한 설렘과 행복의 시간을 선물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연말 다양한 신메뉴도 함께 내놨다. 겨울 분위기를 살린 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테, TWG 카모마일 유자 티 등 음료를 비롯해 슈톨렌 스콘, 레몬 마들렌, 얼그레이 티 마들렌 등이다. 슈톨렌 스노우볼 오너먼트...
브라운포맨,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올드패션드 칵테일의 향연 펼친다 2024-11-06 16:11:45
향 등 복합적인 맛과 향이 완성된다. 바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14곳의 협업 바에 비치된 우드포드 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 행사 큐알(QR)코드를 인식해 디지털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글로벌 주류 문화 중 하나인 ‘바 호핑(Bar Hopping)’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롯데웰푸드, 글로벌 리포터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세계에 알린다 2024-11-06 16:10:50
성수동에 있는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에서 기획 제품과 굿즈를 구경하고, 빼빼로 캐릭터인 ‘빼로’와 함께 숏츠 챌린지 영상을 찍어 SNS에 올렸다.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들은 한국에 머무는 동안 한복 체험, 광화문 관광, 나만의 빼빼로 만들기, 길거리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를 통해 각자의 개성...
"요즘 핫플레이스는 어디?"… KT, Y박스 'YSPOT' 서비스 선봬 2024-11-06 09:13:44
20대들의 트렌드를 담아 직접 기획하고 취재한 장소를 큐레이션 콘텐츠로 제작하여 소개한다. 또한 Y박스의 이용성 강화를 위해 사용자 참여형 커뮤니티 '와글와글'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다. 예를 들어, ‘혼자 책읽기 좋은 나만의 아지트’와 같은 월별 테마가 제시되면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최애 아지트를 사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