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벅 이 음료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21:02:03
31일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수치다.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그동안 스타벅스가 선보인 다양한 티 라떼 음료 중 가장 짧은 시간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기존 인기 제품들도 제쳤다. 지난달 17일부터 31일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자몽 허니 블랙 티를 포함한 스타벅스의 20여종 티 음료 중 클래식 밀크티가 매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음료 중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클래식 밀크티는 그동안 스타벅스가 선보인 다양한 '티 라떼' 음료 중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09:16:36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스타벅스는 지난달 17일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가 판매 시작 보름 만인 지난달 31일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금주신상] 스파오 '데못죽 협업 상품'·레고 '눈 덮인 산장' 2023-11-04 07:00:04
출시했다. 매년 연말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 할리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등 신규 메뉴 2종과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삼각관계 힘들었다"…'나솔사계' 9기 영식♥13기 현숙 결국 2023-10-20 10:03:15
됐다. 11기 영철은 13기 현숙의 취향대로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준비해 기다리는 센스를 보였다. 9기 영식과 데이트를 마치고 온 현숙에게 영철은 "한 달 동안 마음고생 많으셨다"고 말했고, 현숙은 "이게 뭐라고, 진짜 고민 많이 했다"고 답했다. 영철은 "나중에 울면서 '현숙아, 미안. 사실 너였다'고 후회하는...
"망고 음료에 망고 없어"…'집단 소송' 위기 놓인 스타벅스 2023-09-19 14:16:39
재판부는 "스타벅스의 다른 제품인 '아이스 말차 라떼'에는 말차가 포함돼 있고, '허니 시트러스 민트 티'에는 꿀과 민트가 포함돼 있다"며 "이름에 성분이 포함된 경우가 있어 소비자들의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다만 "스타벅스가 소비자를 속이려 한 의도나 증거는 없다"고 판단하며 부당...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티 원두를 블렌딩한 블랙아리아에 연유와 보늬밤 크림을 얹은 ‘보늬밤 크림 라테’를 내놨다. 여기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밀크 가나슈를 올린 ‘보늬밤 치즈 케이크’, 국내산 사과와 문경 오미자를 담은 ‘문경 오미자 사과 스무디’ 등을 더해 가을 신메뉴 3종을 완성했다. 탐앤탐스는 경상북도 청도군의 특산물인...
"더위 아직 안 가셨는데"…'감성 폭발' 가을 신메뉴가 온다 2023-08-30 22:00:01
가을철마다 내놓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나온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다. 달콤한 바나나와 카라멜 맛이 어우러진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상큼한 오렌지와 유스베리, 얼그레이 등 다양한 티가 들어간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도 있다. 가을에 맛볼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