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4개월 만에 월 1만대 판매 돌파…올해 들어 최다 2020-11-02 15:22:21
판매의 경우 티볼리 에어 출시에 따른 티볼리 판매 증가와 올 뉴 렉스턴의 사전 계약에 따른 계약 물량 증가에도 신모델 출시에 따른 일시적인 생산 조정으로 감소세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오는 4일 올 뉴 렉스턴이 정식 출시되는 만큼 7월 이후 계속된 판매 회복세는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수출은...
쌍용차 `코세페` 참여…"티볼리·코란도 10% 할인" 2020-11-02 09:57:30
프로그램을 도입해 티볼리, 코란도,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16일까지 30만원, 월말까지 20만원 할인) 티볼리, 코란도를 대상으로는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를 시행하고, 올 뉴 렉스턴은 1.9~3.9%, 티볼리 에어와 렉스턴 스포츠&칸은 0.9~3.9%(36~72개월 공통)의 저리/장기할부도 가능하다....
'차박'에 딱 ~ 공간·가격 다 잡은 소형 SUV '티볼리 에어' 2020-10-27 15:10:58
기어를 중립(N)에 놓아야 했지만 티볼리 에어의 ‘공회전 제한시스템(ISG)’은 이 번거로움을 해결해줬다. 차가 설 때마다 엔진을 자동으로 꺼주는 기능이다. 연비를 향상하는 효과도 있다. 도로 위 차량이 늘어나면서 곳곳에서 경보기 소리가 울렸지만 실내만큼은 조용한 것도 인상적이었다. 각 필러(차 천장을 받치는...
쌍용차, 15분기 연속 적자…3분기 영업손실 932억 2020-10-26 17:53:27
18.5% 감소했다. 다만 임직원 복지 축소와 인건비 감축 등 자구노력을 통해 고정비를 절감한 결과 영업손실 규모는 축소됐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4분기에는 개선된 실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는 티볼리 에어(롱보디모델)를 이달 초 출시했고, 다음달에는 렉스턴 부분변경 모델을 내놓을 예정이다....
쌍용차, 3Q 영업손실 932억…신모델로 적자폭 줄여 2020-10-26 15:57:13
자구노력을 통한 고정비 절감 효과가 나타나면서 영업손실 역시 전년 동기 및 전 분기 대비 모두 감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쌍용차 측은 "스페셜 모델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4분기에도 티볼리 에어와 올 뉴 렉스턴 등 신규 라인업 출시를 통해 판매 확대와 수익성 개선을...
쌍용차, 3분기 매출 7,057억 원...전년 比 15.6% ↓ 2020-10-26 11:09:50
통해 티볼리 에어를 출시한 데 이어 11월에는신형 렉스턴을 렌선 쇼케이스로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는 "4분기에도 신규 라인업 출시를 통해 판매 확대와 수익성 개선을 함께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적자 규모 줄인 쌍용차…3분기 영업손실 932억 2020-10-26 11:07:35
홈쇼핑을 통해 티볼리 에어를 출시한 데 이어 11월에는 올 뉴 렉스턴을 렌선 쇼케이스로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친 바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4분기에도 티볼리 에어와 올 뉴 렉스턴 등 신규 라인업 출시를 통해 판매 확대와 수익성 개선을 함께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쌍용차 3분기 영업손실 932억원…손실폭 줄여 2020-10-26 10:32:07
국내 업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티볼리 에어를 출시한 데 이어 11월에는 올 뉴 렉스턴을 랜선 쇼케이스로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스페셜 모델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4분기에도 티볼리 에어와 올 뉴...
르노삼성, 노사 뜻 모아 10억원 상당 차 기부 2020-10-19 10:54:40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쏘카,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 '캐스팅' 선봬 ▶ 르노, 메간 e비전 컨셉트 공개 ▶ [시승]공간 승리자, 티볼리 에어
제네시스, 2020 더 CJ컵 공식 자동차 후원 2020-10-19 09:40:15
코크랙(미국)이 차지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바탕으로 럭셔리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쏘카,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 '캐스팅' 선봬 ▶ 르노, 메간 e비전 컨셉트 공개 ▶ [시승]공간 승리자, 티볼리 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