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는 게 없는 편의점…이젠 '명품'까지 판다 2020-10-29 10:32:33
GS25 관계자는 “GS25 파르나스타워점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연결된 파르나스타워에 입점해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과 호텔 투숙객이 주로 찾는다”며 “고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해외명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명품 상시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기만 기자 mgk@hankyung.com
"편의점에서 명품을"…GS25 파르나스타워점 상시 판매 2020-10-29 08:54:25
"편의점에서 명품을"…GS25 파르나스타워점 상시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점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는 그동안 명절선물 세트나 카탈로그 주문방식으로 명품 잡화 등을 판매했으나 매장에서 상시...
[신입보다 인턴] 야무진 ‘슈퍼인턴’에게 쏟아진 호평 “빨리 정규직으로 전환해줍시다” 안성현 지그재그 신입 개발자 2020-10-19 15:51:00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의 ‘파르나스타워’에 입주했다. 근처의 공유오피스를 사용하던 크로키닷컴은 최근 직원 수가 약 200명으로 늘면서 이곳 단독 사무실로 자리를 옮겼다. 새로 입주한 본사 곳곳은 크로키닷컴을 상징하는 것들로 가득했다. 16일, 본사에 들어가자마자 처음 맞은 건 대형 모니터였다. 이곳에서 현재...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스페셜 선봬 2020-10-16 11:59:58
치즈 무스에 상큼한 체리 필링을 넣고 고스트 장식을 올려 할로윈 무드를 더했다. 소믈리에의 할로윈 홈파티용 추천 와인을 포함해 와인 및 맥주 200여종을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와인마켓도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파르나스타워 1층 별도 공간에서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11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서울 최고의 호텔’ 2020-10-14 07:40:08
하얏트 서울이 2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3위에 올랐다. 1976년 영국에서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권위 있는 여행 전문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는 독자의 의견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주관식 설문조사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
온누리DMC, ㈜미디어링크와 디지털 사이니지 결합 상품 출시 업무협약 체결 2020-08-19 11:29:13
시장 최초의 제휴 상품으로, 코엑스와 파르나스타워에 위치한 전광판 인근의 유동 인구에게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모바일 타기팅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특히 여기에 활용되는 데이터는 온누리DMC 자사 플랫폼인 크로스타겟이 보유한 것으로 고소득 아파트 거주자, 특정 장소 방문 이력, 쇼핑 이력 데이터 등 국내 약...
GS리테일, CJ ENM과 신사업 발굴 2020-08-13 16:58:27
개발에 나선다. GS리테일과 CJ ENM은 13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콘텐츠와 유통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상품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전무)과 김도한 CJ ENM 다이아TV 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다이아TV는 CJ ENM이 보유하고 있는...
"유통망-콘텐츠 결합"…CJ ENM 손잡은 GS리테일 2020-08-13 15:42:48
ENM은 13일 서울시 강남구 파르나스타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과 CJ ENM은 각 사가 보유한 유통채널과 콘텐츠 경쟁력을 활용해 스토리에 기반한 상품을 개발하고, 유통·마케팅 협업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쇼핑몰 등 유통채널을 보유한 GS리테일이 CJ ENM의 디지털...
GS리테일-CJ ENM, 유통·콘텐츠 결합상품 개발 '맞손' 2020-08-13 09:37:50
ENM은 13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타워에서 콘텐츠 기반 커머스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과 CJ ENM은 각 사가 보유한 유통채널과 콘텐츠 경쟁력을 활용해 스토리에 기반한 상품을 개발하고, 유통·마케팅 협업모델을 구축했다.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쇼핑몰 등 유통채널을 보유한 GS리테일이 CJ...
호텔 생존경쟁…"세계 최고층서 익스트림 체험을" 2020-08-10 17:16:12
곳도 있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오는 24일 유튜브에서 웨딩 상품을 소개하는 ‘2021 웨딩 팔레트’를 생중계한다. 인터컨티넨탈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하객이 100명 미만인 소규모 프라이빗 웨딩 상품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기존에 대면 상담으로만 판매했던 호텔 웨딩 상품을 네이버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