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첫 전용 전기차 윤곽 드러내…이름은 'EV6' 2021-03-09 08:58:41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에 기반한 EV6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시간적인 여유와 영감을 주는 공간"이라며 "기아는 대담하고 독창적이면서 창의적인 모빌리티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는 EV6가 전기차의 대중화와 더불어 기아의 중장기 사업전략...
기아, '날렵한 실루엣' 전용 전기차 EV6 티저 공개 2021-03-09 08:55:50
브랜드의 슬로건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에 기반한 ‘EV6’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시간적인 여유와 영감을 주는 공간” 이라며 “기아는 대담하고 독창적이면서 창의적인 모빌리티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의 전용 전기차는 ‘EV+숫자’로 구성되는 새로운...
'카트라이더' 가장 많이 쓴 게임앱…'리니지M 1·2'에 돈 최고 많이 질렀다 2021-02-22 15:31:56
아마존, 트위터, 넷플릭스, 틱톡, 스포티파이, 스냅챗 등의 순이었다. 게임 앱에서는 국내 게임사인 크래프톤이 개발한 ‘펍지 모바일’의 이용자가 가장 많았다. ‘캔디 크러시 사가’, ‘루도 킹’, ‘어몽 어스’, ‘프리 파이어’, ‘로블록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서브웨이 서퍼즈’, ‘마인크래프트 포켓...
기아, 20년째 후원해 온 호주오픈서 새 로고와 슬로건 알린다 2021-02-07 09:38:46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라파엘 나달과 인플루언서의 가상 테니스 랠리로 글로벌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메이크 유어 무브(Make Your Move)'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기아는 이번 호주오픈 기간 라파엘 나달에게 글로벌 스포츠 용품 기업 바볼랏과 제작한 테니스 가방,...
[이슈+] 베일 벗은 스포티파이, 결국 아이유 없었다 2021-02-02 14:44:29
음원을 확보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예상대로 스포티파이에는 카카오M의 음원들이 포함되지 않았다. 그 결과 현재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인 아이유의 앨범 전체를 비롯해 지코 '아무노래', (여자)아이들 '화', 마마무 '딩가딩가',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의 곡을...
'자동차' 뗀 기아…"제조업 넘어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2021-01-15 17:30:58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다. 다양한 이동성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영감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다. 전기차 라인업도 본격 구축기아는 사명 변경과 함께 작년 초 발표한 중장기 사업 전략 ‘플랜 S’를 본격 가동한다. 이는 전기차와 모빌리티 솔루션, 모빌리티 서비스,...
기아자동차, 31년만에 '기아'로 새 출발…모빌리티 혁신 가속 2021-01-15 09:29:22
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가 '이동과 움직임(Movement)'이 인류 진화의 기원이라는 점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위치에서 이동하고 움직임으로써 새로운 곳을 찾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며 영감(Inspiration)을 얻는 것처럼 기아가 고객에게 다양한 이동성을 제공하고...
사명서 자동차 뗀 '기아'…모빌리티 솔루션 기업 '도약' 2021-01-15 09:03:54
파이어스’의 의미를 소개했다. 기아의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은 ‘이동과 움직임(무브먼트)’이 인류 진화의 기원이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사람들은 기존의 위치에서 이동하고 움직여 새로운 곳을 찾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며 영감(인스파이어스)을 얻는다. 기아는 고객에 다양한 이동성을 제공하는...
기아차, 미래 전략 상징하는 새 로고 공개 2021-01-06 20:00:55
기아차는 신규 로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을 제시했다. 보다 자세한 브랜드 지향점과 전략 등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기아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폭죽과 동시에 발사...
차 떼는 기아차, 새 로고 공개…드론과 폭죽이 수놓은 'KIA' 2021-01-06 19:01:02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들의 삶에 영감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모습과 미래를 함께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규 로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을 제시했다. 이달 15일 ‘뉴 기아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보다 자세한 브랜드 지향점과 전략 등을 발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