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브랜드별로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한 여행 상품까지 추천해준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오후 6시 라방도 진행한다. 계절가전과 화장품, 건강식품, 주얼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다음달...
휘닉스 파크, 5월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 2024-04-25 13:32:26
패키지는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또는 루지랜드 입장권(택1), 리에토 치킨 또는 피자 테이크아웃 교환권(택1) 등이 포함됐다. 화요일 체크인 시 특전으로 블루캐니언과 루지랜드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이 가능한 30시간 객실 스테이도 제공된다. 객실은 리조트...
킴스클럽, 애슐리와 델리 시장 공략 2024-04-23 18:00:40
랜드리테일이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의 메뉴를 활용해 즉석조리식품(델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달 킴스클럽 서울 강서점에 150여 종의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열어 하루 평균 4000여 개를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감태롤, 시그니처 통살치킨, 해산물 파에야,...
'애슐리' 그대로 이식…'3990원 메뉴'로 시장 공략한 킴스클럽 2024-04-23 15:18:38
랜드킴스클럽이 ‘마트 안의 뷔페’를 콘셉트로 델리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의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 이랜드리테일은 킴스클럽 강서점에 150여종의 즉석조리식품을 파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지난달 론칭했다고 23일...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2024-04-23 11:14:18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메뉴인 모둠초밥, 감태 롤, 시그니처 통살 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티라미수 등 모든 메뉴를 3천원대 가격으로 일원화해 고객 장바구니 부담도 낮췄다. 최고급...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를 행사를 열고 어린이·어버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LG전자,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 등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
유림E&C,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12일 견본주택 오픈 2024-04-09 13:30:54
계획이다. 아파트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조경사업팀이 설계 및 시공을 맡았다. 에버랜드 테마를 적용한 캐리비안베이 Water Ground, 사파리월드 Play Ground를 비롯해 스포츠게임클럽, 미니골프클럽 등 다양한 특화 공간이 배치된다. 또한, 리조트에 온 듯 푸른 하늘이 투영되는 대형폰드(인공호수)와...
매년 해치운 대나무만 1억…'푸바오' 경제 효과 얼마길래 2024-04-05 15:40:01
본 셈이다. 에버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은 지난해 3분기 레저사업에서 전년 동기 대비 2.9%포인트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외국인 단체관광객이 완전히 회복되지 못했음에도 큰 인기를 얻은 판다 월드의 '푸바오 패밀리' 효과가 한몫했다는 평가다. 이전에는 어린아이를 둔 가족 관람객과...
삼성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2024-04-05 08:47:28
시작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표현한 영상으로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 아울러 각 도시 미디어데이 개최 장소를 배경으로 제작한 비스포크 AI 제품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삼성 소셜 채널에 공개했다. 특히 서울 편 영상에...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에서 패밀리쉽 서비스 론칭 2024-04-02 10:12:32
랜드마크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림E&C는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유림 패밀리쉽’ 서비스를 론칭한다. 유림 패밀리쉽은 4월 공개되는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에서 처음 적용된다. 현재 유림E&C가 시공한 아파트 및 주거시설에 입주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