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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종합) 2024-10-30 10:30:29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이마트부문은 이마트를 구심점으로 스타필드, 스타벅스, 편의점과 슈퍼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백화점 부문은 신세계백화점을 필두로 패션·뷰티, 면세와 아웃렛...
[속보]신세계그룹, '백화점·이마트' 계열분리 나선다 2024-10-30 09:54:47
백화점부문은 신세계백화점을 필두로 패션/뷰티, 면세와 아웃렛 사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대해왔다. 이마트부문 역시 이마트를 구심점으로 스타필드, 스타벅스, 편의점과 슈퍼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신세계그룹은 올해가 본업 경쟁력 회복을 통한 수익성 강화 측면에서...
신세계, 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 2024-10-30 09:49:53
주요 계열사로는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2보] ㈜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 2024-10-30 09:46:41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속보] 신세계 장녀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신세계百 '계열분리' 2024-10-30 09:44:30
계열사로는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1보] 신세계그룹, 이마트-신세계백화점 계열분리 공식 발표 2024-10-30 09:42:14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아프리카 가발왕·중동 패션대모…46개국 한인 경제인들 모였다 2024-10-28 17:53:10
뷰티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 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아프리카에 진출하려는 국내 중소기업을 돕고 싶다”며 “가발 수요가 늘고 있는 새로운 시장을 찾는 데도 시간을 쏟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중동의 패션 대모’로 불리는 정숙천 토틀리소스인터내셔널 회장도 중동 지역의 ‘K 열풍’을 이끄는 한류...
'한국 사업' 진용 갖추는 알리익스프레스 2024-10-28 17:49:33
오픈했다고 밝혔다. 패션, 리빙, 뷰티에 이어 식품을 별도 카테고리로 만들어 상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식품관을 통해 과일·수산물 등 신선식품부터 각종 밀키트, 가공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쿠팡 사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직매입’과 달리, 국내 업체가 케이베뉴에 입점해 직접...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의 화장품 개발을 지원하는 '라이선스 뷰티' 사업을 통해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화장품 브랜드 'RR 뷰티'를 출시했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과 제품 디자인을, 무신사는 제품 제조와 유통 전 과정을 각각 맡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밀접한 영역인 패션과...
"도박판 된 K뷰티 브랜드사업…산업 활황에도 M&A는 부진" 2024-10-27 18:10:03
K뷰티산업을 이같이 분석했다. 그는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가 명멸(인앤드아웃)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갑자기 확 떴다가 느닷없이 망해버리는 사례가 속출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사모펀드 등 투자업계가 화장품 기업을 인수해 키운 뒤 차익을 남기고 팔기에는 불확실성이 크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