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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유통에 이르는 전 단계를 재정비했다.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 정비하고 주 고객층인 4060세대가 원하는 요소를 두루 갖춘 신규 브랜드 라인업을 토대로 패션 유통 강자로 도약할 것"이라...
삼성물산 SSF샵, 우수 입점 브랜드에 성장 자금 대여 2024-09-23 10:20:46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이 '입점 브랜드 성장 자금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입점 브랜드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K-패션, 디자이너, 소호 브랜드도 SSF샵 입점과 동시에 브랜드 운영을 위한 자금 대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SSF샵은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을 통해 그래비티 샴푸(475ml) 6개를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탈모 관리 효과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되며 화제가 된 그래비티 샴푸를 TV 홈쇼핑 최초로 론칭했다”며 “향후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신세계인터, 3분기 실적 예상치 밑돌 전망…목표가↓"-NH 2024-09-23 08:00:11
실적회복으로 패션사업 부문의 빠른 이익 턴어라운드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1000원에서 1만7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이 증권사 정지윤 연구원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씩 줄어든 3075억원과 59억원으로 추정한다"며...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브랜드의 힘으로 패션 부문 선두 플랫폼이 됐듯 화장품에서도 그에 버금가는 성공 스토리를 쓰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식품 전문 온라인 기업 컬리도 2022년 11월 화장품에 특화한 뷰티컬리를 선보인 이래 화장품 사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뷰티컬리 누적 주문 건수는 지난달 기준 1천100만건을 넘어섰고 누적 주문...
에스파 카리나까지 앞세우더니…"올리브영 잡는다" 파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9-15 19:49:31
서비스 '오늘드림'이 온라인 부문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무신사, 에이블리 같은 패션 플랫폼도 뷰티 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화장품까지 함께 주문하는 연계 구매 효과를 노린 것이다. 패션 버티컬 플랫폼...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매출 2000억원대 패션 브랜드로 키워낸 에코마케팅이 K뷰티 사업에서도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사진)는 13일 “화장품 믹순의 올해 매출이 작년 연간 대비 6배가량 증가할 것”이라며 “1000억원도 가능할 것 같다”고 밝혔다. 믹순은 2020년 설립된 신생 화장품 기업 파켓의 브랜드로, 에코마케팅은...
팔란티어, S&P500 편입 후 14% 급등…깜짝 실적 오라클 9% 뛰어 2024-09-10 09:27:51
사프라 카츠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주력 사업이 되면서 영업이익과 주당 순이익 증가 속도가 빨라졌다"고 말했다. 오라클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MS), 알파벳의 구글과 경쟁을 위해 클라우드 인프라 사업 확장에 힘을 쏟고 있고, xAI 등과 거래한다. 카츠 CEO는 앞으로 실적이 더 개선돼서 이번 회계연도 매출 증가율이...
NH투자 "에코마케팅 '안다르' 브랜드 외 정체…반등 필요" 2024-09-09 09:03:17
전자상거래 업체 에코마케팅[230360]에 대해 "애슬레저(운동복 패션) 브랜드 '안다르'를 제외한 전 부문이 부진해 체력 입증이 필요하다"며 투자 의견 '보유'(hold)를 유지했다. 안다르는 운동용 여성 레깅스와 티셔츠로 인지도가 높다. 에코마케팅은 이 밖에 광고 대행 사업을 하며 자회사 데일리앤코를 ...
[2024 ESG 브랜드] 소비자가 선택한 17개 업종 베스트 ESG 브랜드는 2024-09-05 06:01:53
점수가 업종 평균을 크게 상회한 덕분이다. 백화점, 패션, 면세 등 소비자와 밀접한 사업 영역을 갖고 있어 이 같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2위는 이마트, 3위는 GS리테일이다. 대한항공과 아시아항공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유통, 물류, 운수 업종은 신세계를 제외하면 업종 간 점수 격차가 크지 않았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