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인성, 패션,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맞물려 사람을 넘어서 뮤즈가 되는 것처럼 스푼랩 역시 로컬 자원을 그렇게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스푼랩은 지역의 우수한 자원을 단순히 먹는 것에 그치지 않고, 콘텐츠로 변환해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강태주 "아빠가 이민호, 엄마가 동갑 김민하? 좋았다" [인터뷰+] 2024-10-17 06:32:34
"패션 쪽으로 취업하고 싶어서 관련 대외활동을 하던 중 모델이나 프로필 촬영 제안을 많이 받았고, 해보니 안 할 이유가 없었다"며 "'나, 이거 좋아하는구나'를 하면서 알았고,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앞으로 계속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다. "공부하라"고 서울로 보낸 아들이 "연기자가 되겠다"고 했을 때,...
한세예스24 "車부품 사업, 그룹 새 먹거리" 2024-10-16 18:49:46
부회장(사진)은 16일 주력사이자 글로벌 패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한세실업의 최대 생산기지가 있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글로벌 기업설명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 부회장과 동생인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임동환 한세엠케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석환 부회장은 이날 그룹의 신성장 동...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 2024-10-16 10:30:00
전략 자산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 리테일 부문의 한세엠케이는 ▲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 소비자 요구 맞춤 온오프라인 채널 운영 ▲ 브랜드별 메가스토어 매장 확대 ▲ 베이비 신규 라인 출시 및 NBA 라인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 콘텐츠·출판 부문의 예스24는 ▲...
폰드그룹 'BBC EARTH',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2024-10-15 09:18:46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비비씨어스의 지속 가능한 패션과 자연을 사랑하는 철학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에서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포문을 연...
백화점·대형마트, 황금연휴 매출 '쑥'…11월 쇼핑대전 진검승부 2024-10-15 06:27:01
급증한 데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십일절' 행사를 개최해 경쟁이 붙으면서 이제 11월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의 달로 자리 잡았다. 백화점 3사는 다음 달 겨울 정기세일에 돌입해 겨울 패션, 연말연시 선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신세계그룹은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G마켓(지마켓)...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위해 판매해 온 어린이용 세트 메뉴인데요. 버거, 사이드, 음료와 함께 장난감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다 보니 최근에는 동심을 간직한 ‘키덜트’ 사이에서도 구매가 늘어나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맥도날드 측 설명입니다. 지난달 20일 패션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해피밀...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전략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14~23일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연다고 13일 발표했다. 롯데백화점·마트는 물론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계열사들이 참여해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매일 롯데웰푸드 과자와 L7호텔 숙박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이 무작위로...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홍보 전략과 노하우를 구축해 온 MDC는 한국기업들이 일본에 진출할 때 PR, 판매 등을 서포트하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만큼 다채로운 품목을 취급해 왔기에 프링커코리아의 제품도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도 세운 상태"라고 설명했다. 일본에 공급되는 프링커 모델은 시술하지 않고도 패션타투를...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 롯데온 =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일 자정 4천명에게 12%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브랜드 패션페스타'에서 타미진스, 빈폴,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