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자체 플랫폼·무신사서 판매 시작…"K-패션 관심 국가로 진출 검토"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선보이고 라이선스...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컬렉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에너지 테크 알파 II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했다.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보아핏 시스템’을 통해 쉽고 빠른 피팅도...
리모와, 독일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한 남녀 모두 어울리는 '오리지널 백' 2024-09-26 16:06:08
오리지널 백은 리모와의 대표 컬렉션인 ‘오리지널’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오리지널 컬렉션의 시그니처 요소인 그루브 디테일을 살려 우아함을 구현했다. 동시에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무게는 가볍게, 내구성은 높게 디자인했다. 캐주얼한 모임에서부터 공식적인 행사까지 일상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스타럭스, 승마에서 영감 받은 구찌 '홀스빗 파인 주얼리' 20년…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2024-09-26 16:03:58
펜던트 스타일 등이 있다. 구찌는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캠페인도 선보였다. 포토그래퍼 데오 수베라와 파멜라 디미트로프가 기획한 이번 캠페인에서 구찌와 승마 세계의 연결고리를 조명했다. 모델 아젤 아콜, 아나 로솔로비치, 클로이 오, 아킬레 제네 등이 촬영에 참여했다. 올해로 창립 103주년을 맞이한 구찌는...
伊, 중국 패션업체 쉬인 '가짜 친환경' 마케팅 조사 2024-09-25 23:39:07
= 중국의 온라인 패스트패션 브랜드 쉬인(Shein)이 이른바 '그린워싱'(친환경이 아닌데 친환경인 척하는 행위) 마케팅 혐의로 이탈리아 감독 당국의 도마 위에 올랐다. 안사(ANSA),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탈리아 반독점 규제당국인 AGCM은 25일(현지시간) 쉬인의 그린워싱 혐의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나비의 날갯짓,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이 된 이유[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9-25 14:08:06
있는 디자인은 알함브라, 빼를리, 프리볼 컬렉션을 손꼽을 수 있다. 반클리프 아펠의 프리볼 컬렉션은 가벼움을 더해 섬세하고 생기 가득한 꽃을 활짝 피워내는 형태로 하트 모양의 꽃잎과 미러 폴리싱 처리된 골드 소재가 어우러진 비대칭 디자인이다. 미러 폴리싱 기법은 골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에 광채를 더욱더 돋보...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오윤아의 브루노제이는 40·50 워킹맘을 위한 수트 컬렉션과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니트웨어의 정수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우즌'은 29년 경력의 1세대 쇼호스트 최현우가 선택한(Chosen) 상품이란 뜻이다. 50·60 여성을 위한 현대적 감각의 고상한 옷차림(모던 엘레강스 룩)을...
SJ그룹 캉골 X TWS, AW 화보 공개…‘레트로코어’ 본격 선봬 2024-09-25 09:51:01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엠베서더 TWS(투어스)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라는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 표현했다. 또한 각 멤버들이 직접...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자연에 대한 찬사를 담은 이번 컬렉션을 오감으로 체험해보고 다양한 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팝업 공간을 연출했다”고 덧붙였다. 백화점 역시 니치 향수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는 추세다. 지난 4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니치 향수 브랜드 ‘비비앙’을 신규 입점했다. 비비앙의 제품들은 니치 향수 중에서도...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맞춰 수십 가지 다양한 상품과 함께 컬렉션을 만들어내는 패션잡화 업계에서는 단일 상품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런 기록이 가능했던 이유는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수십번의 테스트와 R&D 과정을 통해 내부 기준에 해당하는 제품만을 출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