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오렌지커피·자몽소주·딸기치킨까지…상큼함에 푹 빠졌다 2015-08-11 07:10:00
바람이 불면서 과일향을 첨가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달 여성을 겨냥해 석류맛 위스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을 출시했다. 윈저로 유명한 디아지오코리아는 앞서 윈저 원액에 대추와 무화과를 넣은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내놓으며 부산 등 경남권 소비자의 입맛을 잡고...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과일맛 양주, '위스키' 아닌 기타주류로 분류되는 까닭은 2015-08-11 07:00:49
소비자의 혼동을 우려해 페르노리카코리아 제품이 위스키가 아니라 기타주류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알리라고 지침을 내린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스코틀랜드주류협회도 알코올 도수가 40도 이하인 술은 위스키로 분류하지 않는다.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도 도수가 낮으면 스카치 위스키로 부를 수 없는 것이다....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위스키시장 '과일맛 전쟁'…곡선형 디자인·저도주로 여심 공략 2015-08-11 07:00:00
경쟁 제품보다 1만원 정도 비싸다.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은 앞으로 하나의 상징적인 브랜드로서 트렌디하고 높은 안목의 감각적인 여성들을 새로운 고객으로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윈저’ 위스키로 유명한 디아지오코리아도 과일맛 제품을 연이어...
"위스키가 아니라 기타주류입니다" 2015-07-26 21:56:13
] 국내 2위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 22일 알코올 도수 31도의 신제품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사진) 를 출시했지만, 이 제품이 위스키가 아니라 ‘기타주류’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제품 뒷면에는 ‘기타주류’라는 글자를 다른 글자보다 두 배 이상 크게 표기했다. 장...
31도까지 떨어진 위스키…페르노리카 '에끌라' 출시 2015-07-22 21:22:47
2위인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2일 서울 역삼동 라움에서 31도 위스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 출시행사를 열었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여성을 주 소비층으로 겨냥했다”며 “5년여간의 연구 끝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알코올 도수가 31도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페르노리카코리아,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 출시 2015-07-22 18:21:01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프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알콜도수 31%)'을 선보였다. 가격은 450ml 36,300원. /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페르노리카 코리아,여성을 위한 위스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 선보여 2015-07-22 18:19:15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프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알콜도수 31%)'을 선보였다. 가격은 450ml 36,300원. /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위스키 업체들, 보틀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2015-07-16 10:01:04
수직으로 새겨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임페리얼`은 연산에 따라 차별화된 디자인 모티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임페리얼 12, 17, 19 퀀텀, 21’의 디자인은 보틀 전, 후면에 다이아몬드 커팅을 도입해 입체감을 살리는 것을 기본으로 했다. 이에 연산 별로 레드, 브라운, 실버, 블랙...
[더위와 '한판 승부'] 36.5도 위스키·커피맛 보드카·쿠바산 럼주…깔끔한 목넘김으로 더위 날린다 2015-06-17 07:00:23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페르노리카의 위스키 임페리얼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누적 판매량 1300만상자를 돌파했다. 누적 판매량 기준 국내 1위 제품이다. 12년산과 17년산은 위조 위스키를 방지하기 위한 임페리얼만의 특별한 장치 ‘옐로 밴드’도...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500mℓ 위스키 첫 선…소비자 선택 폭 넓혔다 2015-04-30 07:02:26
페르노리카 코리아 위스키 수입·판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임페리얼’은 국내 스카치위스키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1994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다.임페리얼은 원액부터 다르다. 스코틀랜드에서 생산된 원액만을 사용해 병입까지 완료하고 20여년간 마스터 블렌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