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오는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야구장서 SSG닷컴 미식관 홍보…24∼26일 '쓱닷컴데이' 2024-05-20 08:45:17
'플레이 그라운드'를 테마로 미식, 게임, 포토 등 3개의 부스가 1루 광장에서 운영된다. 메인 부스인 미식 그라운드에서는 대표 상품과 굿즈로 구성된 패키지를 판매하고 야구장에서 부담 없이 시식할 수 있는 입점사 샘플 상품을 모아 증정한다. 게임 그라운드에서는 망치·뽑기 게임 등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 비즈플레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비용관리토탈솔루션 부문 수상 2024-05-09 23:48:07
부문을 수상한 비즈플레이(기업명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넵튠, 티몬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굿즈 출시 2024-05-07 09:46:02
구성됐다.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구매하면 캐릭터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넵튠은 아울러 신세계푸드[031440]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노브랜드버거(NBB)와 협업,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 속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소니, 시프트업 제작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론칭 이벤트 2024-04-26 11:29:48
최초로 선보이는 블록버스터급 플레이스테이션(PS)5 독점 게임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PS 이용자들이 선정한 '2024년 최고 기대작'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고, 전날에는 해외 종합 게임 평점 사이트 '메타크리틱' 평점 82점, '오픈크리틱' 평점 84점을 기록하며 준수한 평가를 받았다. SIE는 이날...
세계로 뻗어가는 상어가족…韓·美·日 등 5개국 뮤지컬 월드 투어 2024-04-24 15:30:50
‘플레이 뮤지컬’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나들며, 노래와 춤, 미술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터파크 티켓 평점 10점, 네이버 예약 평점 5점 등 ‘만점 릴레이’로 제작력을 입증한 더핑크퐁컴퍼니가 1년 반 만에 국내에 선보이는 신규 뮤지컬 타이틀로,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엔터주, 올해 주목할 건 콘서트규모" [임수진 대신증권 연구원] 2024-04-16 14:50:46
플레이브가 르세라핌을 제치고 음악방송 1위를 하면서 반응이 뜨거움 - 음반판매량 57만장, 올림픽홀에서 첫콘서트 진행 3) 팬덤문화 변화 - 과거 팬덤 초동 경쟁. 음반판매량 높아야 재계약율도 올라간다 생각. 최근에는 앨범 구매 장려글 사라지는 추세 - 경쟁의식 많이 감소. 특히 10대와 해외 팬덤은 포토카드 모으는...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스타트업 블래스트에 따르면 13~14일 진행된 플레이브 콘서트는 선예매 때 동시 접속자 수 7만명을 기록하는 등 전석 매진됐다. 공연 당일 오전부터 공연장 앞엔 아령 모양 응원봉을 든 1020세대들이 모여들었다. 일반적인 아이돌 콘서트처럼 포토카드를 받아 인증샷을 찍고 굿즈를 나누는 모습이 보였다. 이날 콘서트가 ...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위글위글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오락실을 연상시키는 캡슐 뽑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 공간에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위글위글 풍선을 증정한다....
팝업에 '블랙핑크 한정판'까지…112살 오레오의 무한변신 2024-03-29 14:06:12
체험 공간과 포토 스팟을 선보였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에서는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플레이존’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작년에는 오레오 데이(5월25일)을 맞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