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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틀에 박힌 가전에 마침표"…삼성 김현석의 승부수 2020-06-17 17:20:00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의 일환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6월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삶을 반영한 제품을 내놓겠다며 프로젝트 프리즘 캠페인을 시작했다. 시장 반응을 보기 위해 처음으로 내놓은 제품이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다. 제품 타입과 패널의 색상을 소비자가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모듈형...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삼성전자 통합 슬로건 2020-06-17 11:00:12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 후속 작업에 속한다. 프로젝트 프리즘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삶을 반영하겠다는 뜻으로 삼성전자는 첫 결과물로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삼성 비스포크 캠페인, PR어워드아시아 수상 2020-06-15 07:11:12
동상…생활가전 브랜드로 유일 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10만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삼성전자[005930] 비스포크 캠페인이 'PR 어워드 아시아 2020'에서 생활가전 브랜드로 유일하게 수상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예술적 터치가 가미된 비스포크 냉장고'(Artistic Touch on...
삼성·LG 'AI가전' 다르네…독자적 '빅스비' vs 개방적 '씽큐' 2020-05-16 09:00:06
'프로젝트 프리즘'이 그것. 소비자가 복잡한 가전 기능을 익히는 게 아니라 기기가 사용자를 위해 스스로 작동하는 '맞춤형 가전'을 내놓겠다는 얘기다. 삼성은 이를 위해 빅스비와 스마트싱스를 통해 '홀로서기'를 준비해왔다. 삼성전자가 하드웨어에 강점이 있는 만큼 독자적 생태계 구축에 대한...
"창업 꿈 키우세요" 스타벅스, 커뮤니티 2호점 2020-05-07 17:33:13
프로그램을 운영해 2528명의 창업 준비를 도왔다. 2호점은 20회 이상 창업 세미나를 열고, 1년간 1억원을 모아 전액 기부하는 것이 목표다. 스타벅스는 중기부의 자발적 상생협력 프로젝트인 ‘자상한 기업’과 연계해 서울 부산 인천 등 10곳의 스타벅스를 ‘창업 카페’로 운영하기로 했다. 예비창업자에게 모임 공간을...
"창업의 꿈 키우세요"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2호점 2020-05-07 16:02:59
목표로 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중기부의 자발적 상생협력 프로젝트인 '자상한 기업'과 연계해 서울 인천 부산 등 10곳의 스타벅스를 '창업 카페'로 운영하기로 했다. 예비창업자들에게 모임 공간을 제공하고 연 100회 이상 창업 세미나를 열 예정이다. (왼쪽부터) 전창렬 청년창업네트워크 프리즘 대표,...
`13번째 자상한 기업` 스타벅스…“매장 10곳 청년창업의 장으로” 2020-05-07 14:00:00
기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청년들의 창업문화 확산 지원을 위한 상생프로그램을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청년 신설법인 수는 지난 해 3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젊은 스타트업들이 더욱 활발하게 등장하길 기대한다”고...
[1618] 전본수 근명고 교장 "코로나 19 여파 극복할 프리즘 교육과정" 2020-04-07 09:54:00
도전 프로젝트의 맞춤형 취업, 소프트웨어 교육 선도학교로 앱서비스과 맞춤형 취업이다. 취업처 모두가 중견, 중소기업과 연계되어 있어 안타깝다. 경제가 살아야 노동시장이 활성화되는데 학생의 진로희망을 위축시키는 것 같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러나 오늘도 명품 미래형 인재육성으로 학생들의 꿈이 현실이...
삼성, 추억의 '히트 가전' 재소환 2020-03-17 17:11:04
‘프로젝트 프리즘’을 새 사업 비전으로 선포한 삼성전자 CE(소비자가전)부문이 제품 라인업 변신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일각에선 렌털(대여)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포석이라는 관측도 내놓고 있다. 영업이익 1조원 낸 ‘생활가전’ 1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르면 다음달 정수기 기능을...
나올 건 다 나왔다…삼성 vs LG 올해 생활가전 왕좌 주인은 2020-03-01 07:30:27
가전을 앞세운 '프로젝트 프리즘' 전략으로 LG전자 '안방' 생활가전 시장을 정조준했다. 반면 LG전자는 자사의 뛰어난 기술을 활용한 초(超)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스타일러 등 신(新)가전으로 생활가전 시장 강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 여름 계절상품? 'NO'…에어컨, 이제는 사계절 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