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현우 밴드' 사거리 그오빠, 30일 컴백…흑백 콘셉트 포토 공개 2021-04-26 11:38:00
프리지아’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사거리 그 오빠는, 앞서 더 넛츠 이후로 지현우의 약 9년 만의 가요 활동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일명 ‘지현우 밴드’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대중 곁을 찾아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는 오는 30일 오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1-03-11 11:30:02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는 161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약국으로 시작한 400년 전통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봄을 상징하는 옐로우 톤의 컬러풀한 디저트 메뉴로 구성하는 등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을 함께...
구현모 KT 대표, '여성의 날' 기념 직원들에게 꽃 전달 2021-03-08 11:53:27
종로구 광화문에 위치한 KT 이스트 사옥에서 여성 임직원에게 프리지아 꽃과 컵과일을 전달했다. 행사는 이날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KT 전 사옥에서 진행됐다 최장복 KT 노동조합위원장은 "KT 창사 이래 처음으로 노사가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날로, 앞으로 여성이 일하기 행복한 회사...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마리아 노벨라의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바디 워시가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프리지아 및 로즈 가데니아 향을 테마로 만든 플라워 가든 칵테일 2종을 빵 위에 캐비어를 곁들인 훈제 연어 리예트, 구운 문어, 쉬림프 토스트로 구성된 카나페 세트 메뉴와...
마켓컬리 "중소상공인 파트너와 거래 2배 늘어" 2020-12-29 14:21:14
업체들도 있었다. 코로나19로 판로를 잃었던 프리지아 화훼 농가는 올해 2월 컬리에 입점하면서 재배면적을 늘렸고, 수산물 밀키트를 공급 중인 한 파트너사는 올해 공장 규모도 2배 이상 늘렸다고 전했다. 한편 마켓컬리 신용도를 활용해 금융기관이 파트너사에 단기 자금을 융통하는 '구매론' 프로그램의 연간...
아프리모 `트리플에이(AAA) 옴므` 향수, 전국 `롭스` 매장에 공식 론칭 2020-12-07 16:14:08
베르가못, 미들노트는 난초와 백합, 프리지아, 바이올렛을 사용했으며 베이스노트로는 머스크, 엠버, 시더우드, 유창목, 샌들우드를 담아 거칠고 시원한 향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강인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완벽한 남성의 이미지를 완성시켜 향기를 통해 패션에 대한 가치와...
아프리모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 런칭, 11일부터 공식 자사몰 판매... 12월 중 롭스 공식 런칭 2020-11-11 13:00:00
백합, 프리지아, 바이올렛의 미들노트, 머스크, 엠버, 시더우드, 유창목, 샌들우드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존재감을 한층 독보적이고 강렬하게 표현해준다. 볼드하지만 슬릭한 이중적인 향은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조화를 이루며, 탄내에서 느껴지는 씁쓸한 향은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자신만의 확고한 가치관이...
코로나 우울 달랜 꽃배달…8개월간 58만송이 '샛별배송' 2020-11-02 15:31:26
선보였다고 마켓컬리는 설명했다. 농부의 곷은 2월에는 튤립과 프리지어, 가정의 달이 낀 4~5월에는 카네이션, 리시안서스, 스토크, 여름부터는 장미, 백합, 수국 등을 선보였다. 이에 상품을 출시한지 40일 만에 튤립 8만여 송이와 프리지아 4만여 대 등이 팔려 화제를 낳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샛별배송 '농부의 꽃' 월 7만 송이씩 팔렸다 2020-11-02 15:08:55
튤립, 프리지아 등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카네이션, 리시안셔스, 스토크, 장미, 백합, 칼라, 수국 등으로 확장했다. 계절에 맞는 다양한 꽃 품종을 선보여 출시 250일만에 하루 평균 2300여 송이, 월 평균 7만 송이 이상 판매되고 있다. '농부의 꽃'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시기는 재택근무와 홈스쿨링 트렌드가...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를 기획 세트로 내놓거나 할인 판매하자 반응이 뜨거웠다. 한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단독 상품도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본사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50mL 용량의 향수(사진)를 제작해줄 것을 요청했다. 408년 동안 100mL 용량 향수만 고집하던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한국 시장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