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김영광, '상남자 카리스마' 2024-11-14 14:41:10
김영광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슈팅스타'(연출 조효진, 홍진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지성, 최용수, 설기현, 김영광 등이 출연하는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
[포토] 조효진 PD, '슈팅스타로 돌아왔습니다' 2024-11-14 14:40:14
PD가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슈팅스타'(연출 조효진, 홍진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지성, 최용수, 설기현, 김영광 등이 출연하는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지스타] 그라비티,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2024-11-14 11:22:05
캐릭터 생성과 각종 전투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원작의 그래픽과 사운드트랙을 고품질로 재현하고, 시즌마다 맵과 규칙, 보상 등이 달라지는 시즌제 콘텐츠를 도입해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을 잇는...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종합) 2024-11-14 11:17:14
플레이 액션 게임 차기작 '붉은사막'을 테마로 한 대형 부스를 꾸리고,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반관람객에게 게임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바뀌는 장르)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을 최초로 시연하고,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 '프로젝트 C',...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 2024-11-14 10:16:50
플레이 액션 게임 차기작 '붉은사막'을 테마로 한 대형 부스를 꾸리고,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반관람객에게 게임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바뀌는 장르)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을 최초로 시연하고,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 '프로젝트 C',...
[지스타] 수동 조작의 재미 돋보이는 넷마블 '왕좌의게임'·'몬길' 2024-11-14 10:00:09
지스타 2024에서는 30분가량의 프롤로그 파트를 플레이할 수 있었다. 플레이어는 용병·기사·암살자 3개의 직업 중 하나를 택해 북부의 장벽 너머로 넘어가 적과 전투를 펼치고, 원작의 주인공 중 하나인 '존 스노우'를 만나 캐슬 블랙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약한 공격과 강한 공격을 조합해 ...
'부산 상륙' 삼성 게이밍모니터…지스타서 체험존 운영 2024-11-14 10:00:05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게임 전문 매체 '인벤'과 협력해 인벤 플레이라운지에 '올 레디, 올레드'(All Ready. OLED)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신제품(G5·G6·G8·G9)으로 인기 게임인 레고 포트나이트, 오버워치2, 로켓 레이싱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
웹툰+게임 융합으로 게임대상 제패한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2024-11-13 18:00:28
달리 대부분의 콘텐츠가 싱글플레이 수동 조작 기반이고, 현금 결제를 과도하게 요구하지 않는 점 등이 차별 포인트로 작용했다. 약한 E급 헌터에서 점점 레벨업을 거쳐 강한 헌터로 거듭나는 주인공 성진우와 주변 인물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화책을 보듯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방식도 호평받았다. 당초 올해 게임대상...
"올해의 게임"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대상 수상 2024-11-13 17:41:02
플레이스토어 기준 66개국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해 나혼렙은 정식 출시 하루 만에 일간활성화사용자(DAU) 500만 명, 매출 140억원, 국내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1위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출시 후 한 달간 누적 매출은 1000억원에 육박했다. 글로벌 주요 국가인 미국과...
aT "남미·중동서도 K-푸드 열풍 이어간다" 2024-11-13 15:41:02
핫플레이스를 콘셉트로 △편의점 컨셉의 마켓판매존 △K-스트리트 푸드 컨셉의 F&B존 △마켓테스트존 △쿠킹&플레이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한 B2B 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 현지 MZ세대의 선호에 맞춘 한강라면 체험, DIY 소스 만들기, K-푸드 퀴즈, 쿠킹 클래스 등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