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거에 사랑 받았던 상품"…'유럽의 당근마켓' 대박난 비결 2024-05-02 11:25:40
‘빈티드 고’ 개발도 추진 중이다. 특히 2022년 스웨덴 진출한 이후 북유럽 국가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플란텐가 CEO는 “앞으로 많은 기회가 있기 때문에 수익성과 투자 기회의 균형을 통해 성장 속도를 높여나갈 것” 이라며 “빈티지 상품 거래의 활성화는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패션산업의 지속가능성을...
"한강 위로 고양이가~" …클릭 한 번으로 만드는 차세대 AI 프로필 '앱 크리아이' 선봬 2024-04-23 12:53:25
후 AI가 생성한 자신의 사진 또는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크리아이는 매일 새로운 테마를 출시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에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창의적인 서비스로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현재 크리아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삼성 "AI로 전자제품 초연결…애플과 겨뤄볼만" 2024-04-17 18:17:06
강화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애니플레이스 인덕션 등을 얼굴로 내세웠다. 한 부회장은 “소비자들이 삼성 제품의 편리함을 알아가고 있는 만큼 아직 1등을 못 한 생활가전 사업도 올 하반기엔 웃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은 오는 7월엔 AI 음성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마켓플레이스 내 제품 리스팅과 셀러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마크비전은 리셀이 상품 가격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만큼, 브랜드 매출 보호를 위해 가격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가 상품별로 정한 최소 가격 정책을 위반한 제품과 셀러를 세분화하여 탐지 및 제재한다.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는...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브랜드 보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부스를 마련한 삼성전자는 냉장고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가 들어가고 나가는 순간을 인식해 식재료 리스트를 만드는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이 적용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등을 내세워 주방 혁신을 강조했다. 삼성푸드 앱은 나란히 놓인 양파와 토마토를 인식해 이를...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비전 인사이드' 기능이 '띵' 소리를 내며 팝업창에 감자를 띄웠다.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추천 레시피 중 '레몬소스 대구·감자 요리'를 선택한 버튼 셰프는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으로 레시피를 보낸 뒤 이를 보면서 감자 요리를 시작했다. 수비드 요리용 진공팩에 담긴 재료를 넣은 냄비는 인덕션 어느...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기반의 AI홈이 적용된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을 통해 주방 공간이 연결되고, 세탁실의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까지 더해 집안 어디서든 가전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보여준다. 유럽 소비자를 위한 빌트인 가전 신제품도 선보인다.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은...
체인라이트 "올해 새로운 사이버 범죄 등장할 것…ZK프로토콜 해킹 우려" 2024-04-05 13:22:20
마켓플레이스 '블러(Blur)', zk싱크(zkSync), 계정추상화 업체 바이코노미(Biconomy) 등 웹3 업체들의 보안 감사를 맡고 있다. 특히 버그 바운티 활동을 통해 'zk싱크'와 옵티미즘(OP) 기반 탈중앙화금융 '퍼페튜얼 프로토콜'의 취약점을 찾아내 19억 달러가 넘는 규모의 피해를 예방하기도 했다....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오늘의집(회사명 버킷플레이스)은 콘텐츠와 커뮤니티,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3C 전략’으로 유니콘 기업(기업 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에 등극한 회사다. 라이프스타일 앱으로 연간 방문자 1억 명. 앱 다운로드 3000만 건. 누적 거래액은 이미 5조원을 넘어섰다. 이용자가 콘텐츠로...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혹시 삐걱거리진 않나요?” 오늘의집(회사명 버킷플레이스)은 콘텐츠와 커뮤니티,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3C 전략’으로 유니콘 기업(기업 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에 등극한 회사다. 연간 방문자 1억 명, 앱 다운로드 3000만 건. 누적 거래액은 이미 5조원을 넘어섰다. 리빙 커머스 영역에서 압도적인 성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