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아이템 외에도 피부 타입-성별-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한 유니버셜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아이템 외에도 피부 타입,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한 유니버셜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했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는...
헤라 블랙쿠션 판매 1000만개 돌파…일본 이어 글로벌 시장 개척 나선다 2024-03-13 16:04:35
신설한 건 2008년이다. 좀 더 쉽고 빠른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발 빠르게 포착했다. 이에 따라 헤라는 2012년 ‘UV 미스트 쿠션’을 출시했다.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가 유행하던 트렌드를 정조준했다. 많은 화장품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쿠션 하나로 간편하게 수정...
신혼부부 울리는 '웨딩시장' 실태조사…업체 '가격 표시' 의무로 2024-03-13 08:00:04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등 결혼식과 관련된 각종 비용과 피해 사례를 점검하겠다는 취지다. 정부는 13일 웨딩·뷰티와 웹 콘텐츠 창작 분야의 창업 활성화 및 소비자 만족 제고 등의 정책을 담은 '청년 친화 서비스 발전방안'을 발표했다. ◇ 내년부터 '웨딩 품목' 가격...
큰돈 번다더니 속았다…"월급 받으며 일할 때가 그리워요"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3-10 10:00:04
일했을 때가 그립다"고 토로했다. 네일·피부·메이크업 등 미용업이 위태로운 분위기다. 미용업 폐업 점포 수가 역대 최다 수준을 기록한 것이다. 수년간 누적된 공급 과잉에 더해 고물가로 MZ(밀레니얼+Z)세대 구매력이 떨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미용업 폐업 역대 최고9일 한경닷컴이 행정안전부 지방인허가에서 미용업...
"얼굴 하얗게 '꼴불견' 될까 걱정"…8세 딸 둔 부모 '한탄' [이슈+] 2024-03-01 09:07:06
초등학생 메이크업', '학교에서 화장하기' 등 제목의 콘텐츠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청소년이 색조 화장에 빠진 모습을 두고 걱정하는 부모들의 한탄은 수년 전부터 이어져 온 바 있다. 2017년 녹색건강연대가 초·중·고 여학생 3087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청소년 화장품 사용 행태' 조사한...
올해 첫 '올영세일'...일주일간 최대 70% 할인 2024-02-29 13:27:00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인기 상품과 더불어 향후 뷰티&헬스 트렌드를 주도할 유망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99% 할인, 100원 득템 등 높은 할인율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개선, 탄탄한 피부결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뷰티 유튜버와 메이크업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24만병을 판매했다. 또한,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모공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스트형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 가능해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와 아름다운...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2024-02-22 15:52:35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힐어스를 론칭하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첫 상품군으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구성...
"1년 만에 매출 347억"…MZ 폭발적 반응에 난리난 서비스 2024-02-20 22:00:04
10~20장만 올리면 헤어와 메이크업 보정이 적용된 프로필 사진 30장이 뚝딱 만들어진다. AI 기술로 구현한 피부와 머릿결 등이 실제와 흡사해 진짜 사람을 촬영한 듯한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이용자들 반응이다. 한 시간 내 사진 수령이 가능한 고급 서비스는 6600원에 달한다. 출시 직후 100만명 넘게 사용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