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케이모델 어워즈& 아시아 미 어워즈' 올해의 신인 모델상 피팅 모델부문 수상한 손기열-정선주 2018-05-05 15:14:33
안미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이 5일 부터 6일까지 코엑스d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5일 ‘케이 모델 어워즈& 아시아 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모델상 피팅 모델부문 손기열, 정선주가 수상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ver Story-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사업 본격 승부수… 2021년까지 年 거래액 2조원 달성" 2018-04-26 17:26:06
부문을 법인으로 확대했다는 것은 이 사업을 본격적으로 키워보겠다는 의미다. 한국t커머스협회에 따르면 2014년 800억원대이던 t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1조8200억원(업계 추정)으로 늘어났고 올해는 2조8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sk스토아는 지난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미디어센터 개관식을 열었다. sk스토아가...
‘2018 케이모델 어워즈&아시아 미 어워즈’ 5월5일 코엑스에서 개최 2018-04-25 15:00:55
cf, 레이싱, 피팅, 피트니스, 미즈 부문의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 메이크업, 헤어 등 관련 산업 분야 아티스트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사전 전문가 및 관계자 추천과 작년 한 해 동안의 분야별 사전 투표 등의 선정 절차를 거쳐 올해 수상자가 확정됐다. 수상자로는 패션부문 한현민,...
면접정장 구입하기 부담스럽다면? '충북대 상상옷장'에서 무료 대여하기 2018-04-18 10:10:00
듯 했지만, 피팅을 위해 일부러 방문한 취준생들에겐 아쉬운 부분이었다. 상상옷장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미리 비슷한 블라우스를 챙기거나 입고 가볼 것을 추천한다. 넥타이와 벨트까지 한 번에, 값싼 정장일 것이라는 편견은 버리자 이어 남성복을 둘러봤다. 재킷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구비돼 있었으며,...
오프라인 유통 1등 롯데, 온라인선 힘 못쓰는 까닭은 2018-04-10 19:27:58
투자하려면 오너의 의지와 결단이 중요한데, 지난 2년간 온라인 부문에 신경 쓸 상황이 아니었다”고 말했다.온라인 사업만 정체된 게 아니다. 롯데가 ‘신기술’로 내세우는 서비스들도 성과가 미미하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에 도입한 쇼핑도우미 로봇 ‘엘봇’은 이용객이 많지 않아...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가성비 높은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리바디 2018-04-03 11:26:00
시상식에서 패션(요가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리바디는 요가, 필라테스, 러닝&피트니스, 애슬레저를 위한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직접 제작/판매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기능성 제품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품질 무자극 앰플 브랜드, 바이애콤 2018-04-03 11:08:00
시상식에서 화장품(앰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이애콤(BY ECOM)은 피부 자생능력 회복에 초점을 맞춘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양질의 원료와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우수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사용하는 모든 원료를 정직하게 표기하며, 동물실험에 반대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곳의 ‘퓨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27 15:00:02
무역전쟁 우려 완화에 상승…장중 2,450선 회복 180327-0214 경제-0041 09:17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상하이 꽃박람회'서 실내정원 대상 180327-0216 경제-0042 09:18 중소기업중앙회, 한국 중기 UAE 진출 활성화 방안 모색 180327-0218 경제-0043 09:22 [특징주] 아이티센, 매출신장 기대감에 강세 180327-0222...
패션업계 "온라인구매 걱정마세요…고객님 사이즈 찾아드립니다" 2018-03-27 06:30:01
등을 운영하는 한섬은 소비자가 구매 전 집에서 옷을 입어볼 수 있는 홈 피팅 서비스 '앳 홈'(at HOME)을 올해 1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앳 홈' 서비스가 적용되는 제품은 '앳 홈' 담당 직원과 서비스 전용 차량으로 배송되며 고객은 이틀 안에 원하는 상품을 골라 결제하면 된다. 배송된 3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롯데백화점, 스마트픽·3D 가상 피팅 2018-03-21 16:11:10
부문고객에 色다른 경험 롯데백화점은 1979년 창립 이후, 앞선 인프라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여 국내 백화점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고객중심의 현장경영을 중시하는 강희태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업무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혁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