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하나은행, 금융상품 가입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2020-09-27 15:17:10
커피 머신, 필터 샤워기 등 '집콕' 생활용 경품을 준다. 특히 모바일 뱅킹을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플랫폼 '하나원큐'에서 금융상품·서비스를 가입한 손님 선착순 4천명에게 2회에 걸쳐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편의점 선물판매 1위 '9만원대 체온계' 2020-09-14 17:17:11
뒤를 이었다. 휴대용 살균기와 샤워기 필터 등 위생 관련 용품도 올해 처음으로 명절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목록에 포함됐다. 건강·위생 관련 선물을 선호하는 현상은 업계 전반에 나타나고 있다. 편의점 GS25가 이달 1~12일 집계한 추선 선물세트 판매에서 건강·위생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2% 늘었다....
답답한 집콕…'청정 인테리어 단지' 뜬다 2020-09-06 15:47:28
걸이가 있다. 현관 천장에 설치된 에어샤워기와 신발장에 설치된 진공 청소 툴셋으로 옷에 묻은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클린 에어 시스템’도 도입한다. 홈 오피스형을 선택하면 재택근무나 온라인학습에 편리하도록 서재형 시스템 가구가 설치된다. 대림산업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99% 이상 없애주는 아파트 환기시스템을...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청정기와 샤워기 필터 등도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커머스 업체인 ‘마켓컬리’에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 물품을 분석한 결과, 위생용품을 포함한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보다 151% 증가했다. 특히 구강 위생 관리가 코로나19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구강 세정기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이다....
루헨스, 추석 프로모션…"얼음정수기 렌탈 시 전해수기 증정" 2020-09-01 10:45:59
의무사용기간 36개월 렌탈 계약시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 주방 정수 필터 2종을 포함한 약 11만원 상당의 `루헨스앳홈 워터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48개월 동안 렌탈할 경우엔 루헨스 전해수기를 포함한 약 17만원 상당의 `루헨스앳홈 살균케어` 제품을 준다. 전해수기의 경우 최근 99.99% 살균 시험 성적서를...
롯데건설, ‘포스트 코로나’ 예방 위한 새 주거공간 선보여 2020-08-19 17:20:51
샤워기와 신발장에 설치된 진공 청소 툴셋으로 옷에 묻은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또 헤파 필터가 장착된 전열 교환기가 방마다 있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해줌으로써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재택근무와 온라인학습으로 인한 침실과 업무공간, 학습공간...
롯데건설, 포스트 코로나를 위한 주거공간 아지트3.0 개발 2020-08-19 15:23:13
에어샤워기와 신발장에 설치된 진공 청소 툴셋으로 옷에 묻은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헤파 필터가 장착된 전열 교환기가 방마다 있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해줌으로써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재택근무와 온라인학습으로 인한 침실과 업무공간,...
롯데건설, 포스트 코로나 대응 주거공간 도입…`AZIT 3.0` 2020-08-19 14:50:29
에어샤워기와 신발장에 설치된 진공 청소 툴셋으로 옷에 묻은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헤파 필터가 장착된 전열 교환기가 방마다 있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해줌으로써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재택근무와 온라인학습으로 인한 침실과 업무공간,...
코웨이·쿠쿠홈시스…정수기업체 '깜짝 실적' 2020-08-18 19:21:04
늘었다. 쿠쿠는 대표 상품인 밥솥으로 유명하지만 공기청정기, 샤워기, 정수기 등도 판매하고 있다. 초고온 직수 정수기 등 신제품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코웨이도 2분기 매출이 6.6% 늘어난 8055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1692억원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이다. 고객 계정 수가 2분기에 800만...
`나요(NAYO) 프레쉬민트 샤워기` 2차 생산량 판매 및 물량 확보 집중 2020-07-27 12:41:08
통해 수돗물 속 이물질 필터링이 가능한 필터 샤워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얼마 전 필터 샤워기를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루데아 역시 급증하는 주문량을 소화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루데아의 `프레쉬민트 5중 필터 샤워기`는 론칭 보름 만에 1차 생산량을 모두 판매하였으며, 현재 2차 생산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