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에 'K컬처의 맛' 선보이는 CJ 2024-09-03 18:38:57
때 코리아하우스에서 CJ그룹관을 열어 한국 문화와 음식을 알렸다. 7월 말에는 ‘케이콘 LA’를 개최하고 8월 초엔 3주간 베트남에서 ‘CJ K페스타’를 진행하기도 했다. CJ그룹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한 해외 문화계 인사들에게 K컬처를 선도하는 CJ를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CJ그룹, 세계 문화계 인사들에 K컬처 홍보 나선다 2024-09-03 08:10:53
코리아하우스에서 'CJ그룹관'과 '비비고시장'을 열어 세계인에게 한국 문화와 음식을 홍보했다. 또 7월 말에는 '케이콘 LA'를 개최하고 8월 초에는 3주간 베트남에서 'CJ K페스타'를 진행하며 K-컬처 알리기에 앞장서 왔다. CJ는 이번 행사를 통해 K-컬쳐 선도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부동산캘린더] 내주 3천495가구 분양…'청담르엘' 온라인 견본주택 운영 2024-08-31 06:00:03
││경기 하남시 덕풍동 하남시청역하우스원 1순위 │031)792-1124│ │├───────────────────────────┼──────┤ ││광주 북구 동림동 운암산공원진아리채그랑뷰 1순위 │062)575-8988│ │├───────────────────────────┼──────┤ ││울산...
신세계강남점에 퍼스널 쇼퍼룸…年 1억원 이상 구매 VIP 전용 2024-08-28 17:35:34
개인 쇼핑 도우미가 1 대 1로 쇼핑을 돕는다. 분더샵 메자닌은 777㎡ 크기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더 로우, 아뇨나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퍼스널 쇼퍼룸과 분더샵 메자닌은 강남점 명품관과 JW메리어트호텔 연결부에 3개 층으로 조성된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자리 잡았다. 양지윤 기자...
"1억원 써야 들어갑니다"...VIP 전용룸 가보니 2024-08-28 17:06:01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과를 주문해 먹고 마실 수 있는 대기 공간의 소파와 테이블 등 집기는 모두 주문 제작한 것들이다....
"고객취향 다 맞춰드리죠"…신세계백화점 VIP 쇼핑은 어떻게? 2024-08-28 16:48:14
쇼퍼룸'(PSR)이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이 공간은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미술작품이 벽에 걸린 입구에서부터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간단한 다과를 주문해 먹고 마실 수...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문을 열면서 강남점의 역점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완성됐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강남점 명품관과 JW메리어트 호텔의 연결부에 3개층으로 조성됐다. 지난 6월 푸드홀과 파인와인 전문 와인셀라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호텔을 방불케하는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앞세운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푸드홀은...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고급 편집숍 '분더샵 메자닌'과 일대일 맞춤형 쇼핑을 돕는 '퍼스널 쇼퍼룸'을 개장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명품관과 JW메리어트...
신세계백화점, 궁중다과·양갱 'K-디저트' 추석 선물세트 판매 2024-08-26 06:00:03
와인 선물도 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와인 전문점 와인셀라는 가죽으로 제작한 와인 전용 케이스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시그니처 패턴을 새긴 포장지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올해 상반기 고객 호응이 매우 높았던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푸드홀이 위치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경우 오후 5시 이후 매출이 전체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의 오후 6∼8시 방문객은 8%, 해당 시간대 신선식품 매출은 6% 각각 증가했다. 1천원짜리 커피와 3천원대 버거세트 등을 판매하는 트레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