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트럼프 압승·공화 싹쓸이·FOMC 개회…신기록 출발 2024-11-07 00:59:55
하트필드는 "트럼프 행정부 하의 공화당 상·하원 지배 체제는 기업에 최고의 조건"이라며 "S&P500지수가 내년 7,000에 도달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전날보다 23%가량 더 오를 수 있다는 분석이다. 아울러 이날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11월 회의가 이틀 일정으로 개회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인사들은...
카카오게임즈, 매출 감소에 3분기 영업익 80%↓…"신작에 집중"(종합2보) 2024-11-06 10:32:04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로젝트 Q', 엔픽셀의 '크로노 오디세이'는 각각 내년 3분기와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고, 2026년에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기대작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을 선보인다. 조...
'미리 크리스마스'…요즘 뜨는 '트리 인증샷' 명소 2024-11-05 15:59:20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하트 모양의 조명, 오브제, 오너먼트 등을 곳곳을 비치했다.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하면 주차타워에서 시몬스 테라스로 향하는 길에 6m 높이의 대형 트리를 볼 수 있다. 테라스 대표 인증샷 명소로 꼽히는 잔디 정원에는 수천 개의 컬러 전구와 오너먼트로 꾸며진 최대 높이 8m의 메인 트리...
카카오게임즈, 국군 장병 위해 3000만원 모았다 2024-11-04 16:34:55
업체는 올해 ‘프렌즈팝콘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 ‘오딘 3주년 기부 이벤트’ 등을 통해 꿀벌 보전 사업과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지원했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이용자가 목표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카카오게임즈가 기부금을 조성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YG 뉴 클래식"…베이비몬스터, 실력·매력 중무장한 첫 정규 [종합] 2024-11-01 13:07:14
808 베이스에 R&B 사운드로 Y2K 감성을 살린 '빌리어네어(BILLIONAIRE)',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느낌의 '러브 인 마이 하트(Love In My Heart)', 일본 멤버들만의 힙합 바이브를 담아낸 '워크 업 인 도쿄(Woke Up In Tokyo, RUKA & ASA)', 선공개곡 '포에버(FOREVER)',...
베이비몬스터 "도전 많이 한 첫 정규앨범, YG 뉴 클래식 표현" 2024-11-01 11:22:29
808 베이스에 R&B 사운드로 Y2K 감성을 살린 '빌리어네어(BILLIONAIRE)',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느낌의 '러브 인 마이 하트(Love In My Heart)', 일본 멤버들만의 힙합 바이브를 담아낸 '워크 업 인 도쿄(Woke Up In Tokyo, RUKA & ASA)', 선공개곡 '포에버(FOREVER)',...
남윤수 "게이 연기 잘하고 싶어 이태원 유학도" [인터뷰+] 2024-11-01 11:19:03
오기도 하고. 그래서 요즘은 게시물에 가서 하트를 누르거나 한다. ▲ 연출자가 4명이라는 점에서 부담감은 없었나. 솔직히 있었다. 촬영 첫날이면 스태프까지 다 바뀌어서 현장 분위기가 싹 바뀌었다. 카메라 구도와 이런 걸 몸이 느끼는데, 익숙해질만 하면 싹 바뀌어 버리는 거다. 기류가 달라지는 건데 저는 중심을...
베이비몬스터, 첫 정규앨범 '드립' 발매 D-DAY…광폭 활동 예고 2024-11-01 09:52:01
Y2K 감성을 살린 '빌리어네어(BILLIONAIRE)' 등이 차례로 실린다. 이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느낌의 '러브 인 마이 하트(Love In My Heart)', 일본 멤버들만의 힙합 바이브를 담아낸 '워크 업 인 도쿄(Woke Up In Tokyo, RUKA & ASA)', 선공개곡 '포에버(FOREVER)',...
"가전매장 갈 필요 없겠네"…라방 찾는 고객 '확 늘었다' 2024-10-31 14:23:23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 혜택이 제공되기도 한다. 적지 않은 고객들이 라이브 방송을 찾는 이유다. 가전매장을 찾는 고객들 발길이 줄자 롯데하이마트는 이처럼 온라인 판매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라방은 다양한 온라인 사업 전략 중 하나로,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 4월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를 선보였다....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함께 에코백, 인형 열쇠고리, 책상용 미니 가습기, 하트모양 그릇 등의 다양한 굿즈를 구성했다. CU는 수능 선물로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서울대 초콜릿, 서울대 손목시계 기획 제품도 판매한다. GS25는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를 출시한다. 캐릭터별로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